Home / Star Fashion / 유진 질스튜어트 원피스 ‘여자 플러스’ 첫 녹화
유진

유진 질스튜어트 원피스 ‘여자 플러스’ 첫 녹화

지난 12일 서울 상암 SBS프리즘타워 스튜디어에서 ‘여자플러스2’의 첫 녹화가 있었습니다.

이날 MC 유진,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은 첫 녹화 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현장을 공개 하면서 팬들과 소통하며 멋진 첫 출발을 시작했는데요

유진

이날 녹화에서 유진 원피스가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죠 ㅎㅎ

유진

유진

유진 원피스는 바로 질스튜어트 뉴욕 의 원피스 로 ‘핑크 플라워프린트 시스루 반팔원피스’ 입니다.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바탕에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를 매치하고 네크라인에 리본 장식을 더하나 여성스러운 느낌의 원피스 입니다.

유진

시스루 소재로 제작되어 다양한 이너와 매치하여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원피스 인데요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슬립을 세트로 구성해 상당히 실용적인 아이템 입니다.

유진

한편 여자플러스는 젊은 여성과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 로 1세대 뷰티 프로그램 진행자 유진,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이현이 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장도연이 MC로 출연해 뷰티, 패션, 건강 관련 정보와 제품 리뷰 등을 소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여자 플러스 는 오는 4월 26일 오전 10시 SBSplus 를 통해 방송 됩니다.

Check Also

이민정 공항패션

이민정 공항 패션 맥시코트와 싸이 하이부츠

배우 이민정이 트렌디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8일 오전 이민정은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 차 일본 도쿄로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