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인스타그램 근황 공개
연예계를 떠난지 2년 만에 가수 지나가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공개 했습니다.
지나 는 8일 인스타그램에 “Let’s all #wearadamnmask & #stayhealthy #staysafe” 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를 쓰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지나가 태그한 위치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밴쿠버 입니다.
지나가 직접 자신의 근황을 공개한 건 2018년 이후 2년 만입니다.
지나는 7일에 “#weareinthistogether #staysafe #stayhealthy #healingjourney #calmingthemind #힐링 #건강하세요 #祝身體健康” 라는 글과 함께 나무숲을 걸어가는 뒤모습을 공개 했습니다.
지나는 지난 2015년 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재미교포 사업가와 성관계를 맺은 뒤 3500만원을 받은 혐의와 같은 해 7월 국내의 또 다른 사업가에게 1500만원을 받고 성관계를 맺은 혐의를 받았는데요
2016년 3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법정에 넘겨졌고 재판부는 벌금 200만원 을 선고 했습니다.
사건이 알려지자 지나는 인터뷰를 통해 재미 교포 사업가와 연인사이였고 지인에게 돈을 빌렸을 뿐 지인이 돈을 받고 재미 교포 사업가와 자신을 소개한 것을 몰랐다고 주장하며 억울함을 호소 했습니다.
하지만 정식 재판이 열리기전 정식재판 청구를 취하했고,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2017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밝힌 지나는 팬들에게 “끊임없는 루머에도 나를 믿고 포기하지 않아주어서 고맙다”며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나의 인스타그램 재개로 팬들과 대중들은 그녀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단순한 근황을 전한 것인지 아니면 복귀 신호를 보내는 것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