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FNC 지민 AOA 탈퇴, 연예계 활동 중단 공식입장

지만 탈퇴,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지민 AOA 탈퇴 연예계 활동 중단

지민이 AOA를 탈퇴 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 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지민의 AOA 탈퇴 소식을 공식 입장으로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먼저 현재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라며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지민AOA탈퇴

FNC 엔터테인먼트 지민 AOA 탈퇴 공식 입장 전문

먼저 현재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좋지 않은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지민AOA탈퇴

전날 권미나는 AOA 활동 당시 10년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 했는데요

이후 지민, AOA 멤버들이 권민아를 찾아가 대화를 나눴고 지민이 사과 했습니다.

지민AOA탈퇴

지민AOA탈퇴

지민AOA탈퇴

하지만 권민아는 지민이 진심어린 사과하러 온 모습은 볼 수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권미나는 지민의 괴롭힘을 폭로 하면서, 자살 시도까지 했다고 말했는데요

실제 팔을 자해한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지민은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제가 민아에게 대해 잘 이해 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어제도 울다가 빌다가 다시 울다가 그럼에도 그동안 민아가 쌓아온 저에 대한 감정을 쉽게 해소할 수는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정말 죄송하다. 어렸을 때 당시의 나름대로 생각에는 우리 팀이 스태프나 외부에 좋은 모습만 보여야 한다는 생각으로 살았던 20대 초반이었지만 그런 생각만으로는 팀을 이끌기에 인간적으로 많이 모자랐던 리더인 것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