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개그맨 김태호 군산 화재로 사망 연예계 애도 물결
개그맨김태호

개그맨 김태호 군산 화재로 사망 연예계 애도 물결

개그맨 김태호가 지난 17 군산 화재로 사망자 3명 중 한명으로 밝혀졌습니다.

군산 화재 전 날 김태호는 자선 골프대회에 참석했다 지인들이 마련한 뒷풀이 술자리에서 이와 같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1991년 K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태호 는 ‘코미디 세상만사’ 출연 뿐만 아니라 ‘6시 내고향’ 같은 시사교양프로그램, 괘걸춘향, 그대는 별, 서동요 등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 왔습니다.

개그맨김태호

2013년 제 2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공로상을 수상한 김태호 2014년 제 23회 대한민국연예대상 MC우수상을 선정 되기도 했습니다.

김태호 사망 소식에 연예계 추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개그맨김태호

개그맨김태호

이용식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이라도 꿈이라고 말해주라. 며칠 전 그 목소리로 어서 전화줘, 아직 우린 줄 웃음이 많잔아”라며 “선배로서 더 챙기지 못해 미안하다. 정말 미안해 태호야”라고 말했고 

개그맨김태호

트로트 가수 서인아 는 19일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호흡도 잘 맞다며 칭찬해주고 늘 1순위로 이뻐해주던 오빠. 무슨 일 있음 꼭 전화 와서 일 같이하자고 먼저 손 내밀어주던 오빠. 갑자기 이게 무슨 일이에요. 거짓말이죠? 믿기지가 않아 한참을 가슴을 쥐면서 울었다” 라며 “힘든 거 다 접어두고 하늘나라에서는 맘 편하게 푹 쉬세요”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습니다.

개그맨김태호

개그맨김태호

한편 군산 화재는 방화범에 의한 화재로 술값 문제로 가게 주인과 마찰을 빚다 분을 이기지 못해 화재를 저질렀다고 밝혔습니다.

Check Also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이어지는 폭로 전 앞날을 생각 해서

구라하 남자친구 상처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구하라 가 자신의 상처를 공개 하면서 마치 진실게임을 하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