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에 출연한 남보라가 ‘철권’ 고수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인생술집 남규리는 “오락실에서 철권을 하다보면 맞은편에서 대결을 걸오온다”라며 철권 실력파라는 사실을 전했는데요
‘인생술집’ 남규리는 실제로 철권 세계랭킹 3위와 대결해 이긴 일이 있는 자타공인 철권 실력파 고수 입니다.
10일 방송된 인생술집에는 영화 ‘데자뷰’로 뭉친 배우 이천희, 이규한, 남규리가 출연 했는데요
이날 남규리는 철권을 언급하자 함께 출연한 가수 황치열도 “게임을 진짜 잘한다”라며 맞장구를 치기도 했습니다.
남규리는 인생술집에서 시작부터 신동엽의 팬이라고 밝히며 “19금 농담이 귀엽다. 솔직한 남자를 좋아 하는데 음한데 음하지 않은 느낌이 좋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남규리는 운전도 좋아 한다고 말했는데요
남규리는 “운전도 좋아 한다. 자동차 엔진이 부웅할 때 소리가 좋다”라고 털어놨고 이규한은 “영화 출연 배우들이 다 스쿠터가 있는데 남규리 거가 가장 고성능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힙합을 좋아 한다는 남규리는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된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또한 남규리는 대가족의 가장으로 부담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남규리는 “제가 차를 좋아하지만 2년전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제 차를 샀다.”라며 “처음에는 아버지 차를 사드렸고 그 다음에 언니네 차를 먼저 샀다. 솔직히 저도 버거울 때가 있다”라며 눈물을 보이며 “그래도 큰 일이 있거나 그럴 땐 가족밖에 없다”라며 남다른 가족애를 전해 훈훈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남규리 뿐만 아니라 게임에 관심이 있는 연예인들은 상당히 많은데요
정준영은 최근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와 입단식을 갖고 실제 정식 프로게이머로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정준영은 “프로게임단에 입단한 만큼 기존 팀콩두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팀 성적에 기여할 수 있는 선수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방송인 서유리는 실제 집에 PC방을 방불케 하는 특이한 외형의 컴퓨터 본체와 고가의 키보드, 마우스 등 높은 사양의 컴퓨터를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백종원은 방송에서 블리자이드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크래프트’를 즐긴다고 언급했고 가수 이소라 또한 ‘와우’를 즐겼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