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고성희 김동준 3개월째 열애? 친한 동료일 뿐
고성희

고성희 김동준 3개월째 열애? 친한 동료일 뿐

배우 고성희 와 김동준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고성희 김동준은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모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급속도로 친해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고성희 김동준의 열애설이 전해진 후 고성희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고성희와 김동준은 지난해 12월 SBS ‘마스터 키’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고성희

당시 강원도 강릉에서 미션을 수행했는데 유일하게 남녀혼성팀이 된 고성희 김동준은 서로 손을 맞잡고 마치 연인처럼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전현무와 다른 출연자들의 질투를 사기도 했는데요

고성희

고성희 김동준은 ‘마스터 키’가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등 수상한 분위기를 연출 하기도 했습니다.

고성희

그런데 고성희 김동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더군요

고성희 김동준의 열애소식이 전해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김동준의 소속사 메이저9는 “김동준과 고성희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고성희

김동준은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후 ‘후유증’, ‘히어 아이 엠’, ‘숨소리’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으며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또한 드라마 ‘빛나라 은수’, ‘블랙’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성희

고성희

고성희

고성희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미스코리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오는 4월 KBS 2TV ‘슈츠’ 출연을 앞두고 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