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성희 와 김동준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고성희 김동준은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모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급속도로 친해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고성희 김동준의 열애설이 전해진 후 고성희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고성희와 김동준은 지난해 12월 SBS ‘마스터 키’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강원도 강릉에서 미션을 수행했는데 유일하게 남녀혼성팀이 된 고성희 김동준은 서로 손을 맞잡고 마치 연인처럼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전현무와 다른 출연자들의 질투를 사기도 했는데요
고성희 김동준은 ‘마스터 키’가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등 수상한 분위기를 연출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고성희 김동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더군요
고성희 김동준의 열애소식이 전해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김동준의 소속사 메이저9는 “김동준과 고성희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김동준은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후 ‘후유증’, ‘히어 아이 엠’, ‘숨소리’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으며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또한 드라마 ‘빛나라 은수’, ‘블랙’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성희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미스코리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오는 4월 KBS 2TV ‘슈츠’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