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박남정 딸 박시은, 하이업걸즈 걸그룹 데뷔

박시은 박남정 가요계 부녀 가수 추가

박남정 딸 박시은, 걸그룹 데뷔

8090 최고의 댄스 가수였던 박남정 딸 박시은 이 걸그룹으로 데뷔 한다.

박시은 은 배우로 데뷔로 박남정 딸로 주목을 받아왔는데요

아빠의 뒤를 이어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는군요

박시은

박시은의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8일 신인 걸 그룹 하이업걸즈(가칭)를 하반기에 론칭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시은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면서 청순한 비주얼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선보였는데요

박시은

지난 2018년에는 S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박시은은 배우로 데뷔했지만 가수로 남다른 잠재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지난해 복면가왕에서 혼돈의 카오스로 등장해 놀라운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박시은

한편 박시은 이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하이업걸즈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과 프로듀싱을 맡은 걸 그룹 입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Cheer Up, TT, LIKEY, FANCY, 청하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싱 팀 입니다.

박시은

하이업걸즈의 첫 번째 멤버로 확정된 박시은 소속사 관계자는 “박시은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친구다. 앞으로 블랙아이드필승과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스타 프로듀싱 팀이 발굴한 첫 번째 걸그룹 하이업걸즈는 벌써 부터 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