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김준희 이대우 꿀 떨어지는 커플
김준희 이대우

김준희 이대우 꿀 떨어지는 커플

김준희 이대우 열애 나이는 숫자

방송은 김준희 보디빌더 이대우의 열애소식이 전해지며 축하글이 쇄도 하고 있다.

김준희 남자 이대우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사실 16살 연하 남을 만난다고 하니 “그 남자가 누구지?” 라는 관심은 당연 한 것 같습니다.

김준희의 연인 이대우는 2017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퍼시픽리그에서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1위, 그랑프리전 3위를 차지한 보디빌더 입니다.

김준희 이대우

사진에서 보시는 것 과 같이 엄청 훈남인데요 그거 다 근육질 몸까지… 정말 퍼팩트 합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솔로들에게 염장을 지르는 꿀 떨어지는 애정행각을 보이고 있는데요

두 사람이 나누는 대화를 보면 사랑이 철철 넘치는 것 같습니다.

김준희 이대우

김준희는 연매출 100억대 쇼핑몰 ‘에바주니’의 대표로 성공한 사업가 대열에 올랐지만

이런 김준희에게도 힘든 과거가 있었습니다.

 

김준희 3000만원 때문에 자살 결심까지….

김준희는 지난 2003년 자신의 가게를 운영하기 위해 빚을 졌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준희의 노력에 불구 하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사업에 실패를 했고 김준희에게 남은건 3000만원의 빚뿐이었다고 해요

김준희 이대우

당시 김준희는 너무 힘들어 자살까지 결심했었다고 하는데요

김준의는 어머니에서 손을 내밀었는데 어머니는 냉정하게 거절했다고 하요 당시 김준희는 “친 엄마 맞아? 돈이 있으면서 어떻게 그럴 수 있어?” 라는 생각을 하며 힘든 시기에 도움을 주지 않은 어머니를 원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사건이 있었기에 자립심을 키우고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사업을 다시 시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김준희 이대우

힘든 시기를 잘 견디고 이겨내서 지금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한편 김준희 이대우 16살 나이차 열애 라는 소식에 큰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를 이어 가는 커플들이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바로 17세 나이차를 이겨내고 열애 중인 가수 미나와 그룹 소리얼 에 류필립 입니다.

김준희 이대우

현재는 류필립이 군복무 중이지만 여전히 달달한 애정을 뽐내고 이죠.

또한 10살 나이차를 극복한 배우 김혜진 류상욱, 17살 나이차를 극복한 마동석 예정화 도 빼놓을 수 없죠.

그리고 2013년 16살 나이차를 극복한 서태지 이은성 커플까지 이제 연상연하 커플 과 결혼은 예전 처럼 놀랄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Check Also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이어지는 폭로 전 앞날을 생각 해서

구라하 남자친구 상처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구하라 가 자신의 상처를 공개 하면서 마치 진실게임을 하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