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조작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필연적 만남
조작

조작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필연적 만남

조작 남궁임 유준상 엄지원이 운명적인 만남으로 sbs 월화 드라마 조작의 포문을 연다.

24일 첫 방송 되는 ‘조작’ 에서 남궁민은 국가대표 유도선수 출신으로 정체 불명의 매체 소속의 기레기가 되길 자처 하는 한무영의 가슴 아픈 사연이 공개 됩니다.

조작

또한 조작된 기사로 인해 한무영(남궁민) 이석민(유준상), 권소라(엄지원)의 필연적인 만남이 그려집니다.

조작

남궁민은 목숨을 건 위장 취재로 ‘조작’을 시작하는데요 취재를 위해 직접 사건을 일으키는 것도 마다 하지 않는 남궁민은 비리 경찰로 전락한 정만식(정찬수역)를 이용해 EM 무역의 박정학(박응모역)과 은밀한 접선을 가진다.

조작

남궁민이 이처럼 위험천만한 취재에 뛰어든 것 은 형 한철호(오정세역)에게 일어난 비극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서 입니다.

조작

방송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고있는 SBS 월화드라마 조작 은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을 비롯해 유준상, 엄지원, 조희봉, 전혜빈 등이 출연하고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한 문성근 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조작

한편 SBS 월화 드라마 조작은 24일 밤 10시부터 1부, 2부가 연속으로 방송 됩니다.

조작

조작

조작

기레기란 기레기는 ‘기자’와 ‘쓰레기’의 합성어로 대한민국에서 허위 사실과 과장된 부풀린 기사로 저널리즘의 수준을 현저하게 떨어뜨리고 기자로서의 전문성이 상당히 떨어지는 사람과 그 사회적 현상을 지칭한다.

Check Also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이어지는 폭로 전 앞날을 생각 해서

구라하 남자친구 상처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구하라 가 자신의 상처를 공개 하면서 마치 진실게임을 하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