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도회지 최근 결별
배우 이지훈이 모델 도회지와 최근 결별 했다고 한다.
지훈의 소속사는 도회지와 최근 결별 했다고 밝혔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해지면서 호감을 갖고 만났지만 서로 바쁜 일정으로 최근 헤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이지훈과 열애설 도회지는 누구?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도회지는 SBS 스타킹에 출연해 김태희를 닮은 외모 ‘싱가포르 김태희’ 라 불리고도 했는데요 한때 기획사 연습생으로 활동을 했는데 현재는 뷰티 피팅 모델로 활동 중 이다.
6일 오전 이지훈 도회지 열애설이 처음 기사로 보도되었는데요 기사 내용을 살펴 보면 두 사람은 두달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 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동일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나란히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영화 트랜스포머 포스터 앞에서 이지훈 과 도회지는 비슷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었고 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지훈이 일본 여행에 도회지가 함께 했다는 사진도 이었는데요.
이지훈이 홀로 찍은 사진 뒤쪽 카페로 보이는 곳 유리창문 안쪽에 있는 여성이 도회지라는 추측입니다.
또한 도회지도 이지훈이 사진을 찍은 일본 거리와 비슷한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이사진들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드라마 ‘학교 2013’으로 연예계에 데뷔 한 이지훈은 ‘최고다 이순신’, ‘푸른바다의 전설’ 을 거쳐 최근에는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에 출연 중 입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연예인으로 산다는 거 정말 피곤할때가 많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