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지드래곤 USB 음반 무제 아이튠즈 39개국 1위
지드래곤

지드래곤 USB 음반 무제 아이튠즈 39개국 1위

지드래곤이 8일 오후 6시 발매한 미내앨범 ‘권지용’ 이 39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 했다.

지드래곤 미니앨범 ‘권지용’ 은 발매 후 미국을 비롯해 유럽, 남미, 아시아 국가 등 전대륙에 발표 했다.

지드래곤 ‘권지용’ 은 발매 즉시 타이틀곡 ‘무제’를 비롯해 전곡이 1위에서 5위를 차지 했고 특히 멜론에서는 지붕킥을 10회 기록했다.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이번 미니앨범에서 지드래곤이 아니라 자신의 본명 ‘권지용’을 앨범 타이틀로 내세웠다

지드래곤

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 대해 “본인이 고민하고 있는 여러가지 이야기들과 30대의 시작에 선 성장통에 대한 감정을 그대로 가사에 옮김으로써 인간 권지용으로서 모습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지드래곤

또한 지드래곤은 앨범을 발표하면서 SNS 네임을 지드래곤에서 ‘권지용’으로 바꾸기도 했습니다.

지드래곤

한편 지드래곤은 이번 앨범을 CD 가 아닌 USB에 담아 음반으로 출시 했습니다.

세월이 흐른 듯한 지드래곤 USB 에는 ‘권지용 A형 1988년 8월 18일’ 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요 지드래곤 USB 에는 타이틀곡 무제 와 신곡 5곡과 사진이 수록 되어 있습니다.

Check Also

신과함께

신과함께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역대급 캐스팅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 제작보고회가 1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습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