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송대관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폭언 사건 전말

송대관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폭언 사건 전말

가수 김연자가 송대관 폭언 논란에 대해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연자가 30일 오후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송대관 폭언 사건과 관련 해 홍상기 매니저(매니저먼트 대표) 와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송대관 김연자

김연자는 기자회견에서 “3년전부터 송대관이 내 인사를 받지 않았다” 라며 “내가 일본에서 활동을 하느라 서먹한 사인데 그러나 선배들을 존경하고 후배들을 사랑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하루 빨리 가갑게 지내고 싶어 열심히 인사를 하고 다녔다. 그런데 송대관은 인사를 잘 받아주지 않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김자연에 따르면 최근에는 김자연의 인사뿐만 아니라 대표님(홍상기 매니저)의 인사로 안받는다 라며 자신이 죄인 된 기분이다 라며 송대관 선배님에게도 죄송하고 대표님도 일반인인데 너무 고생이 많다 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씨 또한 억울 하다고 밝혔는데요

홍상기 매니저 는 기자회견에서 당시의 현장 CCTV 를 공개 하며 송대관이 “먼저 욕을 해서 나도 욕을 했다” 라며 “내가 정신 나간 놈도 아닌데 선배한테 먼저 욕을 할 리 없다” 라고 전했습니다.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당시 송대관은 자신에게 “네가 감히 나한테 욕을 해?” 라며 “손으로 어깨를 탁 치더라” 라며 자신은 송대관을 “손을 한번 잡거나 옷을 한번 잡았다면 제가 구속이 되어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홍상기 대표는 송대관과 불화는 김연자와 의 문제 때문이라고 주장했는데요

방송 PD 들이 마지막 순서로 김연자를 많이 시킨다 라며 자기들(송대관)이 생각 할때는 보기가 안 좋은 것 같나 보더라 라며 그래서 김연자에게 잘못하면 큰 욕을 먹을 수있다 는 말로 주의하며 인사를 잘 할것을 당부했지만 이후 송대관 등이 인사를 계속 안 받았다 라고 말했습니다.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그러니 송대관이 무대에서 김연자가 피날레 무대를 장식 하는 것에 대해 송대관이 불만을 가진것으로 보인다 라는 추측 입니다.

또한 홍상기 대표는 송대관 과 친분을 유지해왔다고 전했는데요 송대관의 모친상, 둘째 아들의 결혼식에 부조금을 낼 정도로 친분을 유지해 왔고 같은 전라도 출신인 송대관을 믿고 후배 여가수의 남편에게 1억 5000만원을 빌려줬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홍상기 대표 역시 눈물을 흘렸는데요 “기자회견을 하는 것 자체도 그 사람이 날 왜 여기까지 끄집어냈나 그 선배가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라며 억울해 하면서 “둘 중에 하나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누가 거짓말을 하나 밝혀져야 한다. 사건을 바로잡아 달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기자회견 후 송대관은 “기자회견을 한다고 해서 사과하는 줄만 알았더니 본인이 억울하다고 해서 어처구니가 없다” 라며 “홍씨를 통해 돈을 빌리거나 돈을 빌려주라고 한 일이 있다면 가요계를 떠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이어 “내가 먼저 욕을 할 만큼 인성이 그런 사람도 아니고 그럴 이유도 없다”라며 “오늘 홍씨의 주장 중 사실인 것은 하나도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 4월 24일 송대관은 가요무대 녹화를 마치고 내려오던 중 홍상기 매니저와 마주쳤고 송대관은 홍씨에게 폭언을 들었다며, 이에 따른 충격으로 입원했다고 밝혀 논란이 시작 되었습니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