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박하선 류수영 결혼 손편지 재조명

배우 박하선 류수영 웨딩 사진을 공개했었어요
두사람의 웨딩 사진은 류수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하면서 알려졌습니다.
류수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투3 #미공개분 #내가찍었고 #아내가찍어준 #삼각대 #리모컨은정품사자 #selfweddingphoto #noteasy #but #veryhappy “ 라는 글과 함께 웨딩사진 5장을 공개했습니다.

박하선 류수영
류수영 박하선은 지난 2013년 mbc ‘투윅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인연이 되어 2015년 열애설이 불거졌고 열애설을 인정 하면서 지난 1월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하선 류수영

박하선 류수영

해피투게더 류수영 박하선 러브스토리

지난 13일 해피투게더에는 ‘시청률의 제왕’ 특집으로 배우 류수영, 이유리, 민진웅, 이영은, 김동준, 최정원이 출연 했습니다.

박하선 류수영
이날 류수영은 “연애 당시 ‘이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라며 박하선과 결혼을 결심한 사연을 공개 했습니다.

박하선 류수영
이에 MC 들은 ‘혼술남녀’ 에서 박하선 키스신에 대한 질문을 했는데요
류수영은 “내가 배우니, 아내 박하선의 스킨십 연기를 보고 기분이 안 나쁠 줄 알았다”라며 “그러나 하석진과 키스를 할 때 기분이 너무 안 좋아 깜짝 놀랐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박하선 류수영

박하선 류수영

류수영 박하선 운명적인 만남

류수영은 박하선 커플의 운명적인 만남은 드라마 투윅스(MBC 2013)가 아니었는데요
드라마 ‘명량소녀 성공기’ 를 촬영을 위해 박하선의 모교를 찾았는데 당시 박하선이 창문에 앉아 류수영을 쳐다보고 있다 라고 했는데요 사실 박하선도 이런 이야기를 했었죠

박하선 류수영
지난해 ‘내게 남은 48시간’ 에서 박하선은 자신의 모교를 찾아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렸는데요 박하선은 “여기서 오빠가 나온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를 촬영하는 것을 봤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하선 류수영 손편지

박하선 류수영 커플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방송에서 화제였죠

박하선 류수영
지난 2014년 류수영이 ‘진짜 사나이’ 에 출연 했을 당시 박하선이 위문편지를 보내 달달한 러브라인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