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이용대 변수미 결혼 최고 혼수는 아기

이용대 변수미 결혼 최고 혼수는 아기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29) 와 배우 변수미(28)가 6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이용대 선수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었는데 변수미 이분은 누구지 모르겠더군요

이용대 변수미
해서 변수미 이분 찾아보니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이더군요 배우로 활동 할 때는 한수현이라는 가명을 이용했다고 하는데요

이용대 변수미
변수미는 2012년 영화 ‘수목장’으로 데뷔해 ‘쓰리 썸머 나잇’, ‘우리 연애의 이력’ 등에서 조연급 배우로 활동해 이름만으로는 잘 몰랐던 것 같습니다.

이용대 변수미
이용대 변수미 커플은 지난 2011년 속초에서 열린 모 배드민턴 행사에서 처음 만나 2012년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용대 변수미

지난 2012년 이용대 선수와 변수미가 수영장에서 함께 있는 모습의 사진 유출되어 큰 곤욕을 치르기도 했죠

머~ 사실 연인이라면 저 정도 스킨십 별거 아닌데 …

당시 신인 배우였던 변수미 가 해당 사진을 고의적으로 유출 했다 라는 이야기가 돌면서 문제가 되었는데요 이후 사진을 유출 한 사람이 잡혀 오해가 풀리기도 했습니다.

이용대 변수미

이용대 선수는 예비신부 변수미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들어 냈는데요

이용대 선수는 “신혼집 마련부터 가구 구입 등 모든 것을 예비 신부가 홀로 했다” 라며 “미안하고 고맙다”라고 밝히며 곧 아빠가 된다고 전했는데요

이용대 변수미
이용대 선수는 “올 봄에 아이가 태어난다. 지난해 올림픽 직전 예비신부가 임신 사실을 먼저 알았지만 혹여 경기에 영향을 미칠까봐 올림픽이 끝난 후 알려줬다. 항상 먼저 배려하는 모습이 고맙다” 라며 예비신부 변수미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이용대 변수미

홀로 신혼집도 구하고 가구도 다 마련하고 올림픽에 영향을 미칠까봐 임신 사실도 알리지 않고…

이용대 변수미
이용대 선수 정말 멋지고 마음 넓은 아내를 만난 것 같네요.

이용대 변수미

결혼도 축하 해야 겠지만 아빠가 된다는 것이 더 축하 할 일이네요 남편으로 아빠로 그리고 변함없이 코트 위에서 멋진 모습 기대 해봅니다.

이용대 변수미

한편 이용대 변수미 는 양가 가족들만 초대해 조용히 결혼식을 치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