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이경영 까지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이경영 까지

조승우 배두나가 tvN 새 드라마 ‘비밀의 숲’ 출연이 최종 확정 되었다.
조승우 배두나의 비밀의 숲은 상반기 최고 기대작 이라고 하는데요 비밀의 숲은 조승우 배두나 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이수연 작가, 안길호PD 가 만들어 가는 작품이다.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에서 조승우는 명석한 두뇌로 태어 났지만 어린 시절 뇌 수술로 감정을 잃어버리고 이성으로만 세상을 보는 검사 황시목 역을 맡았는데요 어느 날 한 구의 시체를 로 인해 미궁에 빠진 연쇄살인사건과 검찰 내부의 비리로 인해 목숨을 건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 캐릭터 이다.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에서 배두나는 긍정적인 시선을 지인 강력계 경위 한여진으로 출연 하는데요 연쇄살인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황시묵(조승우)과 연루되는데 경찰대학 출신으로 여경으로 드물게 강력계 베테랑 형사들 속에서 배두나는 남다른 실력을 인정 받게 되는 캐릭터 입니다.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2014년 SBS ‘신의선물-14일’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 하는 조승우 와 2011년 MBC ‘글로리아’ 이후 처음으로 안방극장에 복귀 하는 배두나 두 사람의 조합 만으로도 ‘비밀의 숲’은 기대가 되는데요 이미 ‘비밀의 숲’ 은 첫 촬영도 시작하기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또한 베테랑 배우 이경영도 비밀의 숲에 힘을 보탠다고 하는데요 이경영은 tvN ‘신분을 숨겨라’ 이라 1년 만에 tvN 에 복귀 합니다.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한편 비밀의 숲은 100% 사전 제작을 목표로 곧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오는 25일 대본 리딩을 갖고 첫 촬영에 돌입 한다고 하는데요 아직 방송 편성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해요 월화 또는 금토 편성을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Check Also

박한별

박한별 결혼 임신 6개월 인스타그램 최근 근황

박한별 결혼 임신 6개월 무결점 피부 박한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중인 최근 근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

One comment

  1. 엊그제 상월곡역 커피숍 the Sabor 에서 촬영하는 거 봤음. 개봉 기대됨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