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델 출신 배우 류태준이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다.
183cm 의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 하는 류태준의 불타는 청춘 합류로 남자 멤버들은 이제 긴장 좀 하셔야 겠는데요
류태준은 불타는 청춘 제작진과 만남에서 “오는 내내 차에서 잤다. 여기가 어디냐” 라며 질문을 던졌는데요 이날 류태준은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준 카리스마와 달리 첫 촬영에서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엉뚱함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또한 류태준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열차에 먼저 탑승해 몰래카메라를 준비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합니다.
1994년 광고 모델로 첫 데뷔한 류태준은 1996년 연극배우로 데뷔했고 1997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 했고 이후 1998년에는 가수로 ‘하얀 기억 속의 너’ 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6년 MBC 주말드라마 ‘진짜 진짜 좋아해’ 에 출연을 시작으로 드라마 ‘황진이’, ‘사랑에 미치다’, ‘푸른 물고기’, ‘8월에 내리는 눈’, ‘워킹맘’, ‘녹색마차’, ‘결혼해주세요’, ‘복희누나’, ‘대풍수’, ‘가족의 비밀’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많은 활동을 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은 눈을 찾아 청춘들이 ‘강원도 삼척’으로 여행을 떠나는데요 방송에서 김국진은 류태준에게 “청춘들과 함께 해보고 싶은게 있냐” 라는 질문에 “반주하는 걸 굉장히 좋아 한다” 면서 “청춘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반주하고 싶다” 라고 말했고 이에 김국진과 강수지는 “김완선과 이연수도 반주를 즐긴다”라고 말하며 류태준이 챙겨준 막걸리를 나눠 먹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류태준은 좋아 하는 여성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사람, 겉모습은 중요하지 않다” 라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말하기도 했습니다.
류태준씨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 한다는 소식에 “아니 30대가 왜 불타는 청춘?” 이라고 생각 했는데요
류태준 나이 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워낙 얼굴이 동안이라서 그런가 30대 중반으로 생각 했는데 류태준 나이 는 올해 47세(1971년생) 더군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