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서장훈 사랑의 열매 1억 시청자 보답 위해

서장훈 사랑의 열매 1억 시청자 보답 위해

서장훈 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했다.
서장훈은 사랑의 열매 1억원 기부로 1452번째 ‘아너 소사이티어티’ 회원이 되었는데요 이는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입니다.

서장훈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서장훈은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을 직접 찾아와 1억원을 전달 했다고 전했습니다.

서장훈
서장훈은 이번 기부에 대해 “칭찬 받고자 한 일도 아니고 그저 시청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한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서장훈
큰 키 만큼 기부도 단번에 통큰 기부 정말 대단 하네요

서장훈
서장훈은 “내가 잘나서 방송에 출연하고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라며 “가진것에 비해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조금이나마 사회에 돌려드리는 게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서장훈

서장훈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는데요 선수 시절에도 기부를 계속해왔고 2013년 은퇴 당시에는 2억원을 모교인 연세대에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으로 전달했고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지원, 소년소녀 가장 장학금 지원에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서장훈
한편 서장훈의 이번 기부는 소년소녀가장의 교육과 생활지원 등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Check Also

슈

카지노 걸그룹 도박 SES ‘슈’ 유진 이름 거론 에 실명 공개 이혼은 루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던 ‘걸그룹 도박’ 의 주인공이 SES 멤버 ‘슈’로 밝혀졌습니다.   걸그룹 출신 유명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