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김세정 정글의 법칙 예능도 접수

김세정 정글의 법칙에 출연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세정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는 김세정이 정글의 법칙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편에 출연한다 라고 밝혔습니다.

김세정
현재 아이오아이 와 구구단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정은 프로듀서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뒤 음악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세정
김세정은 런닝맨, 해피투게더, SNL코리아, 아는형님 등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죠 지난 14일 ‘백종원의 3대천왕’ 에도 출연 했는데요

김세정
이날 백종원은 김세정을 “내딸이다” 라고 소개하며 웃는 모습과 먹는 모습이 닮아 ‘백종원 닮은꼴’ 이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김세정
이에 김세정은 태국 팟타이를 맛보며 “이거 재밌는데요?” 라며 백종원 성대모사를 하는 등 백종원개인기를 선보이며 백종원 도플갱어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김세정
지난해 12월 3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이마 주름이 걱정이라고 털어 놓기도 했는데요 김세정은 “이마가 원래 넓다. 이마 넓이에 비할 사람이 없다”고 생각한다 라고 밝혔는데 이에 즉석에서 김세정 이마 측정 시간을 가졌고 이날 김세정은 김영철 보다 1cm 가 더 길게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세정
이날 이수근은 “저 정도면 황비홍” 이라고 말했고 김희철은 가수 10cm의 노래를 부르며 김세정을 놀리기도 했습니다.

김세정
평소 각종 예능에서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세정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김세정
한편 김세정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수마트라 섬 은 현재 방송 중인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후속으로 방송 됩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