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이 복귀를 알렸다. 각종 방송에서 하차 3개월 만에 정준영이 복귀를 한다.
지난 8일 KBS 2TV 1박 2일 에서 정준영의 복귀를 알리는 예고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1박 2일 예고편에서 실제 정준영의 얼굴을 나오지 않았지만 멤버들의 표정과 자막에서 정준영 복귀를 알 수 있었는데요
걸어오는 남자의 다리와 함께 ‘낯익은 발걸음’ 이란 자막이 나왔고 또 눈을 감고 있다가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 그리고 김종민의 표정 과 함께 “진짜 너니?” 란 자막이 떠올랐다.
1박 2일 측에서도 정준영의 녹화 사실을 공개 했는데요 지난 7일 1빅 2일은 보도자료를 통해 전날(6일) 정준영이 녹화에 참여 했으며 15일 방송부터 출연한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3일 정준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이 2월 중 솔로앨범으로 컴백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2월 25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정준영 콘서트를 개최 한다고 한다.
정준영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9월 광주 공연 이후 5개월 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그 동안 밴드로 활동 한 정준영이 솔로로 처음 가지는 단독 콘서이트이며 솔로앨범의 신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는 무대라고 한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해 9월 전 여자친구와 불미스런 사건에 휩싸였는데요 10월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해당 사건으로 정준영은 자숙의 의미로 활동을 전면 중단 했는데요 정준영 소속사에서 2월 솔로앨범을 발표 한다고 해서 앨범으로 먼저 복귀 하나 했는데 1박 2일로 먼저 복귀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