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시영 열애 인정 쿨 하다 남자친구 요식업 사업가

배우 이시영의 열애 소식이 전해 졌다. 상대는 요식업에 종사하는 연상의 사업가 라고 한다.
이시영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이시영이 한 달째 열애중인 사실이 맞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라 언급이 어렵다” 라고 밝혔다.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결혼 에 대해서는 “열애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상태다” 라며 “결혼을 논의할 단계는 아직 아니다. 예쁘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2008년 수퍼액션에서 방영한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 – 신드룸’ 을 통해 데뷔한 이시영은 이후 같 같은 KBS ‘바람의 나라’ 를 통해 공중파로 시청자와 처음 만났다.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이후 ‘꽃보다 남자’ 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했고 ‘부자의 탄생’에서 첫 번째 주연을 맡으며 주목을 받게 되었다. 이후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골든 크로스, 일리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등에 출연 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2009년 에는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진전과 가상부부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기도 했다.
당시 이시영과 전진은 실제 연인으로 교제를 했었는데요 같은해 6월 교제사실을 공식 인정 했지만 전진의 군대와 성격차이로 9월 초 결별했다.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2016년에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해 모범적인 군생활로 대세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이시영은 프로 복서로 각종 대회에서 출전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영화 ‘오뉴월’ 을 촬영 중이다.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한편 이시영과 열애를 하고 있다는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데요 아직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이시영 보다 연상이라는 것과 요식업에 종사는 사업가 라는 것 뿐 알려진 사실은 없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