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송윤아 악플 심경고백 결혼 당시 해명만 했더라면…
송윤아14.jpg

송윤아 악플 심경고백 결혼 당시 해명만 했더라면…

배우 송윤아가 그 동안 자신을 따라 다니던 악플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송윤아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성댓글을 캡처한 이미지를 공개 하며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다” 라는 내용의 장문의 글을 남겼다.송윤아4.jpg

송윤아5.jpg

이후 송윤아 심경고백 이라는 내용으로 해당 글이 화제가 되면서 네티즌들은 응원과 비난을 번갈아 쏳아붙고 있다. 송윤아 심경고백은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 후 무려 7년 동안 계속 되어 온 그녀를 향한 ‘불륜녀’ 라는 꼬리표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은 건 데요.

송윤아12.JPG

송윤아2.jpg

송윤아3.jpg이는 송윤아가 최근 tvN 드라마 ‘THE K2’ 더 케이투 에 출연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악성댓글이 다시 시작되면서 인심공격까지 이어져 이에 대해 송윤아가 글을 남긴 것입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무척 쌀쌀하기만 합니다.
송윤아 설경구 부부는 지난 2009년 5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2002년 영화 ‘광복절 특사’로 처음 호흡을 맞춘 후 2006년 ‘사랑을 놓치다’ 에서 두 번재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송윤아8.JPG

송윤아9.JPG

송윤아10.JPG2006년 설경구 가 전부인과 이혼을 하고 2007년 송윤아와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과정에서 불륜설 의혹이 제기 되었습니다.
또한 설경구 전부인 친언니 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다음 아고라에 쓴 글이 불륜설의 불을 지피며 송윤아는 엄청난 비난을 받았고 이는 7년이 지난 지금까지 계속 되고 있는 것입니다.

송윤아11.JPG

송윤아7.JPG

송윤아6.JPG

과거 설경구는 ‘힐링캠프’ 에 출연 해 “설명할 길이 없는데 재혼과 동시에 퍼즐이 우연히 맟줘졌다. 동거설, 이혼을 종용해 재혼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라고 밝히며 “내가 해명을 안 하니까 사실이 됐다” 라며 “일일이 대응할 상황이 아니어서 송윤아에게도 아무 말도 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었다. 지나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라고 아내 송윤아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송윤아13.jpg

송윤아

벌써 7년전의 이야기 입니다. 결혼 당시 이에 대한 명확한 해명을 했었다면 상황이 어떻게 되었을지 모르겠는데요 당시 아무런 해명을 하지 않은 것이 대중들에게는 사실로 인지 된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 발표 당시 눈물을 펑펑 흘리던 송윤아씨의 모습이 생각 나는 군요..

사실 관계를  떠나서 이제 그만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Check Also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이어지는 폭로 전 앞날을 생각 해서

구라하 남자친구 상처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구하라 가 자신의 상처를 공개 하면서 마치 진실게임을 하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