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섹션TV 연예통신 정우성 주지훈 침 엄청 튄다 폭로
정우성.jpg

섹션TV 연예통신 정우성 주지훈 침 엄청 튄다 폭로

섹션TV 연예통신 정우성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섹션 TV 연예통신 정우성 은 ‘아수라’ 멤버들 중 최고의 매력남으로 선정 되었는데요 섹션 TV 연예통신 정우성 은 “저도 솔직히 저를 꼽고 싶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날 인터뷰는 ‘아수라’의 멤버들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이 함께 참여 했습니다.
아수라
아수라

아수라 영화를 소개해 달라는 말에 주지훈은 한마디로 “코미디다” 라고 말해 웃믈 주었는데요 이어 주지훈은 정우성고 톰과 제리처럼 유쾌한 케미를 발산했습니다.

아수라 배우들은 주지훈을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다” 라며 “주지훈 씨가 현장에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많이 다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정우성

정만식

정만식

인터뷰에서 리포터 신고은 은 “첫인상이 가장 무서운 사람이 누구였나?” 라고 질문을 했는데요 이에 동류 배우들은 모두 배우 정만식을 선택했습니다.

정만식은 “어머니와 형제들, 아내 빼고는 다 무서워한다”라며 “지옥에서 만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정만식의 실제 성격은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러블리 만식이라는 애칭까지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정우성.jpg

아수라

아수라

특히 5명의 멤버 중 최고의 매력남으로 정우성이 선정 되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에 대해 황정민은 “정우성은 너무너무 성실하고 배려심이 넘친다”라며 정우성을 칭찬했고 최고의 매력남으로 선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아수라

아수라

아수라

한편 정우성은 주지훈에 대한 폭로를 해 모두를 웃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정우성은 “주지훈은 처음 만났을때 ‘비트가 최고였다’ 면서 ‘영광이다’라고 말해 인상이 좋았다. 그런데 술을 마시니 침ㅇ르 엄청 튀면서 얘기를 하더라. 비오는 줄 알았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영화 아수라 개봉일은 오는 9월 28일 인데요 영화 ‘비트’, ‘태양은 없다’ 의 김성수 감독 그리고 최고의 배우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이 출연하는 영화 인데요 마치 지옥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나쁜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개봉전 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