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한채아 나혼자 산다 하차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액션도전

한채아 나혼자 산다 하차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출연
배우 한채아 가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촬영 차 나혼자 산다를 잠정 하차 한다고 한채아 소속사가 1일 공식발표 했다.
한채아 소속사에 따르면 ‘비정규직 특수요원 촬영 스케줄로 인해 당분간 ‘나혼자 산다’에 촬영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하차 라기 보다는 당분간 스케줄 관계로 출연이 어렵다 라고 전했다.

한채아
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한채아는 액션스쿨에서 혹독한 액션 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의 액션 연기와 최근 일상이 모두 공개 된다고 합니다.

한채아

한채아

한채아
한채아는 액션스클에서 발차기부터 구르기까지 액션연기의 기본부터 고난도의 동작까지 완벽하게 선보이고 있어 무술 감독과 현장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처음 으로 도전하는 액션연기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라고 하는군요
이에 무술감독은 한채아 에게 ‘대역없이 하자’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채아

한채아
한채아는 “뭐든지 대역 없이 연기하고 싶은 욕심이 있는데 무술 감독님이 가능할 것 같다고 해주셔서 뿌듯하다”라며 액션연기에 자신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도도하고 까칠할 것 같은 외모에 한채아 하지만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털털한 동네 누나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있죠

한채아

한채아

한채아
특히 한채아 하면 ‘한채아 몸매’ 라는 단어가 딸아다닐 만큼 매력적인 몸매의 소유자 로도 유명한데요 모델 못지 않는 큰키에 긴 팔다리 그리고 여성여성스러운 얼굴로 보여줄 한채아의 액션 연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한채아

한채아가 출연하는 ‘비정규직 특수요원’ 은 영화 ‘이장과 군수’의 김덕수 감독의 작품인데요 그간 김덕수 감독의 작품을 보면 ‘황산벌’, ‘선생김봉두’, ‘여선생VS여제자’, ‘이장과군수’, ‘님은 먼곳에’, ‘애자’, ‘피쉬보이’, ‘영화판’,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등 코믹이 감미 된 영화가 많은데요 이번 ‘비정규직 특수요원’ 도 어딘가 코믹이 감미 된 영화 인듯 합니다.

한채아

그 이유는 출연진 때문인데요 한채아를 비롯해서 강예원, 조재운, 김민교 등이 출연 하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이분들 그냥 연기만 하시는 분들은 아니잖아요 한번씩 대박 웃음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한채아

한편 한채아가 출연하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보이스피싱으로 국가안보국 예산이 날아가 이를 찾기 위해 비정규직 국가안보국 내근직 요원과 지능범죄 수사대 형사들의 활약을 그린 영화로 2017년 개봉 예정입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