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택시 선우선 최강희 우주의 기운? 5차원 인증
선우선최강희

택시 선우선 최강희 우주의 기운? 5차원 인증

지난 2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선우선이 10마리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선우선은 부모님이 고양이 때문이 못 견디고 나가셨다 라고 말했는데요 선우선은 캣타워 를 직접 만들었다면서 고양이는 자신에게 주는 행복이 마음을 쓰는 게 아깝지 않다며 고양이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공개했습니다.

선우선최강희

선우선최강희
10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려면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요 선우선은 고양이 사료값이 50만원 정도 된다면서 사료, 모래, 간식을 포함하면 그 정도 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고양이가 병원에 가면 청약저축을 깨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선우선최강희

선우선최강희
이날 방송에서는 선우선의 소울메이트 인 최강희도 함께 출연했는데요 2살 나이차 연기자 선후배에서 절친이 되기까지 사연도 공개했습니다.

선우선최강희
선우선 최강희는 지난 2006년 영화 ‘달콤살벌한 연인’을 통해 처음 만나 벌써 10년째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영화 촬영 후 쫑파티에서 최강희가 선우선에게 포옹으로 인사를 했는데 이때 선우선이 눈물을 흘렸고 이후 선우선이 최강희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신청곡을 보내면서 두 사람이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선우선최강희

선우선최강희

시간차를 두고 택시에 탑승한 선우선 과 최강희 는 독특한 언행을 주고 받아 오만석과 이영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선우선이 최강희에게 “우리 별에 갈 때 까지 네가 까망이어도 널 알아볼 거야” 라고 말을 건네기도 했는데요 도무지 알아 들을 수 없는 이상한 대화…두 사람만 알아 들을 수 있는 대화 내용이었습니다.

선우선최강희

선우선최강희

선우선최강희

선우선최강희

최강희선우선

한편 선우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8시 40분..#선우선 #최강희 #tvn #taxi #song #dance #talk” 이라는 글과 함께 최강희 와 함께 즐겁게 춤을 추고 있는 사진을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