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 임신 늦어진 이유
김정근이지애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 임신 늦어진 이유

훈남훈녀 아나운서 커플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 커플이 결혼 6년 만에 임신소식이 전해졌다.
이지애 는 지난 5월 23일 임신 사실을 처음 알았다고 하는데요 “성별에 상관없다” 면서도 “솔직한 마음으로 평생 친구처럼 지낼 수 있는 딸이었으면 한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지애임신

이지애아나운서결혼식
성별에 상관없다고 하시더니 은근 딸을 기대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들도 괜찮다는 반응도 보었는데요 이지애 는 “아들 낳은 선배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오히려 엄마가 주는 사랑보다 아이에게 받는 사랑이 더 크다 하더라” 며 “남편 같은 아들이라면 더 없이 좋겠다” 라며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에 대한 큼 찍한 사랑도 표현했습니다.

이지애

김정근이지애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커플은 결혼 한지 벌써 6년이 되었는데요 그 동안 아이가 없어 집안 부모님들께서 걱정을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이번 임신소식에 집안에 경사가 났을 것 같네요.

이지애
이지애 는 결혼초기에는 이런저런 상황으로 인심이 쉽지 않았다라고 말했는데요 2006년 KBS 아나운서 공채 32기 입사한 이지애 는 근무 하다 2010년 김정근 아나운서 와 결혼을 했는데요 당시 MBC 아나운서 와 KBS 아나운서의 결혼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지애요가

이지애아나운서요가

결혼 후 이지애 는 2014년 회사를 그만 두면서 프리선언을 했고 자리를 잡기 까지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이지애 임신 소식이 늦어 진 것도 이런 이유들 때문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지애아나운서

이지애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 임신 소식에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는 “아직까지 얼떨떨하다” 라며 “아빠가 된다는 것이 실감나지 않는다” 면서 “아내 이지애에게 정말 고맙고, 새 생명을 주신 것에 감사하고 있다 건강하게 낳아 잘 키우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지애아나운서

한편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는 같은 기독교 신자로 교제를 시작한지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 했는데요 지난 1월 ‘동갑내기 여행하기’ 에 출연 한 이재애는 김정근 아나운서가 피아노를 하나도 못 치는데 3개월 동안 연습해서 이지애가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프로포즈를 했다면서 당시 남편이 울었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Check Also

한서희

한서희 성소수자 외면 발언 실검 1위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서희 는 최근 SNS를 통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