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박신혜 문지인 생방송 샤샤샤 여배우 순수한 매력 엄지척~

박신혜가 문지인과 함께 트와이스의 샤샤샤 를 생방송으로 선보였습니다. 촬영 장에서 박신혜 는 직접 카메라를 들고 현장 소개하다 트와이스 샤샤샤 춤을 선보였습니다.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

닥터스의 시청률이 15% 를 넘으면 트와이스 의 춤을 추겠다 라는 약속을 지킨 건데요 이미 닥터스는 지난달 28일 4회에서 시청률 15%를 돌파 했고 현재는 20% 진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는 생방송을 시작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지금 하고 있어요..어떡하지 아무도 들어오지 않아” 라며 당황해 하며 웃음을 지었는데요 이어 박신혜는 “11분이 시청시작…하이~안녕하세요 스물한분~ 서른세분~ 서른네분~ 안녕하세요 네 반갑습니다~ 와~우 어~ 구백명~”라며 무척 즐거워 했는데요 이어 생방송을 시작 했습니다.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는 “네 여기는 닥터스 드라마 촬영현장 입니다. 여기는 유혜정의 집이구요 왠지 공지를 띄우고 공약을 실천하면 매우 챙피할거 같아서 제가 깜짝 V앱을 준비했습니다” 라며 닥터스에서 닥짝으로 출연하고 있는 순희 ‘문지인’ 과 함께 인사를 하고 촬영장을 이곳 저곳 돌아 다니며 현장을 소개 했습니다.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의 카메라가 돌아갈때 마다 여기 저기서 스탭분들이 피하는 모습이 마치 이경규 몰래카메라가 생각 나더군요 ㅎㅎ

이후 박신혜는 트와이스의 음악을 켜고 문지인과 함께 부끄러워 하며 트와이스의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박신혜는 “트와이스 여러분 죄송해서 제가 명곡을 망친것 같아서” 라며 “영혼이 털린것 같습니다 여러분 공약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라는걸 이번기회에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

하지만 박신혜의 생방송 이후 온라인과 SNS 에서는 박신혜 트와이스 안무가 큰 화제가 되고 있브니다. 연출 된 영상이 아닌 여배우의 생생한 셀프 영상이 더욱 큰 화제가 되는것 같습니다. 극중 혜정 과 순희 의 집을 공개 하면서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