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유해진 삼시세끼 고창편 극적 합류 고창 울산 오가면 촬영
삼시세끼-유해진.jpg

유해진 삼시세끼 고창편 극적 합류 고창 울산 오가면 촬영

유해진 삼시세끼 고창편 극적 합류 고창 울산 오가면 촬영

배우 유해진이 삼시세끼 고창편에 극적으로 합류 해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4인으로 방송이 진행 된다.

삼시세끼 제작진에 따르면 “7월 1일 첫 방송하는 ‘삼시세끼’ 새 시즌 배경은 전라북도 고창이다” 라고 밝히며 “이전 시즌 멤버인 유해진도 고정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라고 밝혔습니다.

유해진

유해진_2.jpg

유해진

유해진은 영화 스케줄로 인해 이번 시즌 출연이 힘들었다고 알려졌는데요 유해진이 ‘삼시세끼’에 함께 출연하기 위해 영화제작사에 직접 양해를 구하며 스케줄을 조정해 유해진이 삼시세끼에 극적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유해진

유해진

유해진이 출연하지 못한다는 소식에 아쉬워 하던 차승원은 뒤늦게 등장한 유해진의 모습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네 사람이 함께 하는 사진에서 달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유해진

유해진

유해진

한편 유해진은 영화 ‘공조’ 촬영을 위해 울산 과 삼시세끼 촬영지 인 고창을 오가며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10일 고창 구시포항에서 차승원, 손호준, 남주혁이 처음 만나 삼시세끼 고창편 촬영을 시작했고 울산에서 ‘공조’를 촬영 중이던 유해진 이 11일 삼시세끼 고창편에 합류 해 촬영을 진행 했다. 이어 유해진은 다음날 12일 다시 울산으로 돌아갔다고 하는데요 유해진은 영화 스케줄이 허락하는 한 다시 고창으로 돌아와 삼시세끼에 출연하겠다고 밝혔다고 하는군요.

고창에서 울산을 오가며 삼시세끼 촬영한 유해진 삼시세끼에 대한 사랑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Check Also

한서희

한서희 성소수자 외면 발언 실검 1위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서희 는 최근 SNS를 통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