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고원희 이하율 과 열애 8개월째 해피투게더 깜짝발표
고원희이하율.JPG

고원희 이하율 과 열애 8개월째 해피투게더 깜짝발표

배우 고원희가 이하율 과 8개월째 열애중이라는 깜짝발표를 했다.

지난 9일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고원희는 “공식석상에서는 처음 밝힌다” 라며 이하율과 열애 사실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고원희는 “이날을 너무나 기려왔다 이하율과 교제한 지 8개월 됐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고원희는 “소속사에는 직접 말한다고 얘기했다. 부모님께서 먼저 연애 사실을 공개하라고 권해주셨다”라고 말했는데요.

고원희

고원희

고원희

고원희 부모님께서 열애사실을 공개하라고 했다는 건 이미 고원희 부모님께서도 이하율과 열애 중인 것을 알고 있다는 이야기 이네요..

고원희 이하율 열애설은 지난해 11월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었는데요 당시 고원희와 이하율 은 “연인 사이가 아니라.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친하게 지냈던 것 뿐” 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고원희

고원희

고원희와 이하율은 올해 2월 종영한 kbs 2tv ‘별이 되어 빛나리’ 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에서 고원희 이하율 열애사실 공개는 방송 출연 전 작가와의 인터뷰에서도 밝히지 않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이에 해피투게더 제작진 과 MC 들은 모두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Check Also

신과함께

신과함께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역대급 캐스팅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 제작보고회가 1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습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