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꿀벌 남편 과 다이어트 비법
지난 2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에 한고은이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한고은 은 남편을 꿀벌이다 라고 말했는데요 MC김성주가 “언제 누구랑 결혼했냐”라고 질문하자 한고은 은 “제 남편은 평범한 사회인, 꿀벌이다. 달콤하게 매달 월급을 갖다 준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쵸 꿀벌은 여왕벌에게 꿀을 같다 주죠..그럼 한고은은 여왕벌 남편은 꿀벌이 되는 건가요^^
한고은의 남편자랑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는데요 남편이 유명 홈쇼핑 MD라고 소개하며 남편의 아침밥을 꼬박꼬박 챙겨준다며 애정을 과시 했습니다.
결혼 8개월 차 신혼의 향기가 TV 화면을 넘어 전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한고은은 왠지 신조어나 세련된 언어를 구사 할 것 같은 외모인데요 실제는 전혀 아니 였습니다.
다방구, 짠지, 절인다를 절군다 로 표현 등 마치 할머니 화법을 사용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아마 평소에도 이런 구수한 단어들을 잘 쓰시는 것 같았습니다.
본격적으로 냉장고를 공개 하자 가지런히 정렬 된 캔맥주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김성주는 캔맥주를 보며 “남편 분이 술을 좋아하냐”라고 물었는데 한고은 은 “남편은 술을 못한다” 면 서 모두 제거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한고은은 술을 무척 좋아한다고 말했는데요 작정하고 마시며 냉장고 술 다 없어진다 라고 말했고 이에 안정환은 “고주망태 인형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새댁답게 “꿀벌 남편을 위한 꿀맛 아침”을 주문했고 이에 샘킴은 ‘이 만두는 모닝’을 선보였고 한고은 은 “정말 맛있다” 라며 와인이 생각난다 라고 말해 주당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 한고은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한고은 다이어트 팁 – 한고은은 몸매 관리에 대해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말했는데요 일주일에 24~36시간은 단식을 하고 단식을 하는 동안에는 액체로 된 음식만 마셔 몸 속에 독소를 배출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붉은색 고기는 먹지 않고 저염식 위주로 먹는다고 팁을 전했습니다.
붉은색고기 그리고 저염식 좋은 줄 알지만 제대로 안 되는 게 현실이죠……오늘만 이라도 단식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