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에 한효주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1박2일 멤버들에게는 꿈에도 그리던 한효주가 출연해 이번 방송은 찬치 분위기였다.
제주도 촬영을 위해 비행기에 오른 1박2일 멤버들은 우연히 화보촬영을 위해 제주도로 향하던 한효주를 만나게 되는데요 연예인이 연예인을 만나도 저렇게 반가워 하는 건가요 ㅎㅎ
마치 초등학생들처럼 반가워 하며 수군거리는 모습이 그 동안 시커먼 남자들만 의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이었습니다.
김종민은 비행기안에서 한효주에게 말을 걸었는데요 잠을 청하고 있던 한효주는 깜짝 놀라 안전벨트를 풀고 일어나 인사를 하려 하자 김종민은 어~어~어 라며 외계어를 하며 소심하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효주를 찾아왔싸바~ 효주를 찾아왔싸바~” 라고 룰라의 노래를 부르자 한효주는 폭풍 웃음을 보였습니다.
한효주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한효주가 선물한 마카롱까지 받은 김종민은 의기양양하게 좌석으로 돌아왔는데요.
제주도에 도착한 멤버들은 한효주 매니저에게 전화를 했고 한효주가 있는 카페를 찾아갑니다.
유호진 PD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하나밖에 더 있겠냐며 커피 한잔하고 가자 라며 카페에 들어가고 한효주와 촬영을 하게 됩니다.
촬영에 앞서 한효주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이야기 하자 유호진 PD는 커피를 허락 하는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효주가 직접 멤버들에게 선물하는데 여기에서 엄청난 몰카가 숨어있었습니다.
바로 커피에 소금을 넣은 건데요 한효주는 멤버들이 마실 커피에 소금을 넣었고 이에 데프콘은 ‘저 여자 머야~” 라며 버럭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1박2일 한효주 출연은 우연히 한효주를 만난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있었는데요 유호진PD 가 처음부터 멤버들을 완전히 속인 것입니다.
마치 리얼하게 한효주를 만나게 하고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건데요
1박2일 한효주 출연을 보면서 유호진PD의 연기력 기획력 날이 갈수록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1박2일은 동 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승승장구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