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역사 한밤의 TV연예 폐지
한밤의 TV연예가 23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된다. 한밤의 TV연예는 무려 21년의 역사를 지닌 연예정보프로그램인데요 한밤의 TV연예 폐지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한밤의 TV연예 폐지 대해 한밤의 TV연예 측은 폐지가 아니라 방송중단이라고 말했는데요 한밤의 TV연예 폐지, 한밤의 TV연예 방송중단 둘다 사실 같은 말이 아닌가 합니다.
한밤의 TV연예 는 지난 1995년 배우 심혜진 과 이계인 이 초대 MC로 시작 되었는데요 2대 MC로는 모델 이소라가 무려 4년여간 최장수 MC로 활약했습니다. 이후 유정현, 이승연, 김정은, 하지원, 남상미, 송지효, 유인영, 소녀시대 수영 등 핫한 배우와 연기자들이 MC를 맡으며 수많은 진행자를 배출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연예 소식을 접하게 된 상황에서 일주일에 한 번 방송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은 시의성을 따라잡지 못한다는 한계에 부딪치고 말았는데요. 이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에 대한 외면으로 이어졌고, 저조한 시청률로 나타났습니다.
연예정보 프로그램의 경쟁 가치가 하락하며 쇠락의 길로 들어선 가운데 ‘한밤의 TV연예’가 지상파3사 중 처음으로 폐지라는 결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한편 한밤의 TV연예의 후속으로는 오는 30d리 밤부터 ‘보컬전쟁-신의 목소리’가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