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최일구 전 앵커 연대보증 검찰조사
최일구앵커.jpg

최일구 전 앵커 연대보증 검찰조사

최일구 전 앵커 사기 혐의로 검찰 조사 중
MBC 최일구 전 앵커와 고 모 씨가 사기 혐의로 검찰에 조사를 받고 있다.
최일구 전 앵커가 고 모 씨가 돈을 빌리는데 연대보증을 쓴 것이 문제인데요.

최일구
경기도 이천에서 고물상을 하는 최 모 씨가 최일구 전 앵커와 고 모 씨를 사기 혐의로 고소하면서 사건이 알려졌습니다.
최일구 전 앵커의 지인 고 모 씨는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임야 4만 3천 ㎡를 팔 것처럼 최 모 씨에게 접근해 2008년 4월부터 2010년 12월까지 12억 2천530만 원을 빌려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최일구연대보증
또한 최일구 전 앵커는 이 과정에서 연대보증을 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 모 씨는 자신을 출판사 대표로 소개하고 최일구 앵커를 남편이라고 소개했다고 하는군요..
최 모 씨는 “최 전 앵커가 수차례 찾아와 고씨를 아내라고 소개해 최 전 앵커를 믿고 돈을 빌려줬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부부가 아니었다” 면서 “이를 따지가 최 씨가 고씨와는 사실혼 관계라고 밝혀 계속 돈을 빌려주게 됐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최일구

최일구아나운서

최일구앵커
이에 대해 최일구 앵커는 “지인에게 연대보증을 선 것으로 경찰 조사에서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라며 “처음엔 아내로 소개했으나 한 달쯤 뒤 아내가 아니라고 설명해줬다”라고 밝혔습니다.

최일구연대보증
최일구 전 앵커는 지난 2014년 파산 신청을 했는데요 당시 최일구 전 앵커는 친형이 벌인 사업에 연대보증을 섰다가 30억 원대의 부채를 떠안고 이후 2014년 4월 회생 신청을 했지만 여의치 않아 2014년 11월 파산을 신청했습니다.
똑 소리 날것처럼 뉴스를 진행하는 분이 왜 자꾸 이런 송사에 휘말리는지 모르겠네요.
보증 이거 한 부로 써주면 정말 집안 망합니다.. ㅜ.ㅜ

Check Also

샤이니 종현

샤이니 종현 사망 충격 누나에게 마지막 문자

샤이니 종현이 18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런 비보에 팬들은 물론 연예계에서도 충격에 휩싸였는데요 샤이니 종현은 18일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