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허찬미 전소미B등급으로 하락
프로듀스 101 허찬미 전소미 가 A등급에서 B등급으로 떨어졌다.
지난 5일 Mnet ‘프로듀스 101’ 에서 기대주 허찬미, 전소미의 등급이 하락했다.
이날 허찬미의 오디션 영상을 본 트레이너들은 “무대 경력이 많은데 아직모자라다”, “이 노래가 많이 어려운가 봐” 등의 비판을 쏟아냈고 결국 B등급으로 떨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미 역시 B등급으로 떨어졌는데요 전소미의 영상을 본 트레이너 가희는 “가장 중요한 건 집중이 안돼” 라며 결국 B 등급으로 떨어졌다.
전소미는 B등급을 받아서 행복하다고 말했는데요 전소미는 A등급을 받았을때 “사실 더 올라갈 때도 없어서 걱정했다” 면서 “그래도 한 단계만 내려왔으니까 또 올라가면 된다고 생각한다” 며 긍정적은 마인드를 보였다.
허찬미는 소녀시대 멤버가 될 뻔한 사연도 있었는데요 과거 허찬미는 그룹 ‘남녀공학’을 활동하던 당시 Mnet ‘비틀즈코드’에 출연해 소녀시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허찬미는 “이 사진은 멤버를 구성하기 위해 찍은 사진이다” 라고 말했는데요 “당시 중학교 1학견으로 서현보다 어렸다” 라고 밝혔다. 이어 “과거 SM 연습생이어서 소녀시대 선배님들이 데뷔할 때 확정없이 녹음을 한번 했었다”라고 말하며 소녀시대오 각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한편 허찬미는 소녀시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 MBK엔터네터테인먼트 혼성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 했는데요 모멤버의 논란으로 해체 된 후 2011년 걸그룹 ‘파이브돌스’로 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