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사람이 좋다 문천식 안타까운 사연에 가슴이 먹먹
문천식_03.jpg

사람이 좋다 문천식 안타까운 사연에 가슴이 먹먹

사람이 좋다에 문천식 출연했다. 개그맨과 탤런트로 밝은 모습을 보여주던 문천식에게 아들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되면서 많은이들의 마음을 아프게했다.
23일 오전 mbc 사람이 좋다에서 문천식 은 “내 꿈은 할리우드 스타도 아니고 연예대상, 연기대상에서 상을 받는 것도 아니다. 그냥 특별한 아빠”라고 말했다.

사람이좋다문천식
세상에 모든 아빠가 그렇듯이 문천식도 그랬다. “주완이 아빠는 애들한테 어떻게 그렇게 잘해’, ‘주아 아빠는 어쩜 그렇게 아이들을 사랑하냐’라는 말을 계속 드는 게 내 꿈이다”라고 말했다.

사람이좋다 문천식

문천식 아들 주완이는 선천성 희귀질병을 갖고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신생아 0.2~0.5%에 발견되는 선천성 화염성 모반을 갖고 태어났다고 한다.

문천식아내.jpg

화염성 모반은 모세혈관으로 이루어진 양성종양으로 붉은 반점이 피부에 나타나는 병으로 얼굴 반쪽이 온통 붉었던 주완이는 녹내장까지 동반되어 높은 안압으로 시력을 잃을 수도 있는 상황에 여러 번의 시술을 받았다.

문천식

문천식은 아들 주완이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병원 간 문천식은 “아들이 수면마취 12번 하고, 전체 레이저 시술은 17번 받았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문천식

문천식

문천식은 과거 노브레인 서바이벌로 잘 나갈 때는 4~5개 프로그램과 밤무대까지 20대 청년이 3천만 원씩 벌었다고 하는데요 인기 하락 후에는 술 없이는 잠이 안 왔다고 털어놨습니다.

문천식-사람이좋다

문천식-사람이좋다

문천식-사람이좋다

문천식아내

한편 이날 방송에서 문천식은 출산한 아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줬는데요 문천식은 아들 주완이와 함께 촛불과 풍선으로 이벤트를 준비해주었고 문천식의 아내는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했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