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전도연 공유 첫 멜로 ‘남과 여’ 커플연기 기대된다.
전도연공유남과여제작보고회.JPG

전도연 공유 첫 멜로 ‘남과 여’ 커플연기 기대된다.

전도연 공유 첫 멜로 ‘남과 여’ 커플연기 기대된다.
배우 공유가 전도연과 첫 멜로 영화 ‘남과 여’ 촬영 소감을 전했다.
19일 압구정 cgv에서 열린 ‘남과 여’ 제작보고회에서 전도연, 공유, 이윤기 감독이 함께 했다.
공유는 전도연과의 연기에서 부담이 컸다고 밝혔다.

전도연공유.jpg
전도연 공유 주연의 ‘남과 여’는 눈 덮은 필란드에서 만난 사랑에 빠지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로 전도연의 정통 멜로 복귀작이자 공유의 첫 멜로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이다.

남과여전도연공유.jpg
헬싱키 국제학교에서 만난 전도연(상민역) 과 공유(기흥역)은 먼 북쪽 캠프장을 향애 우연히 동행하게 되는데 폭설로 도로가 끊어지고 아무도 없는 숲속의 오두막에서 두사람은 이름도 모른채 서로를 안게 된다.

전도연공유영화.jpg
8개월 후 서울에서 일상으로 돌아온 전도연 앞에 공유가 나타나고 두사람은 마법 같은 끌림에 빠저든다.

전도연공유남과여.JPG
제작보고회에서 전도연은 “편하게 촬영했다” 며 “매번 어려운 신도 많고 힘든 상황도 있었지만 공유 덕분에 편안하게 넘길 수 있었다”며 공유를 칭찬했다.

전도연남과여.JPG
이에 공유는 “잘해야 되게다는 부담이 있었고, 나로 인해서 영화에 피해가 갈까봐 걱정했다” 면서 “초반에 그런 부담감이 컸다”고 말했다. 이어 공유는 “상투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나는 상대배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며 “그런데 자연스럽게 전도연 선배로 인해 그런 면들이 해소가 됐다. 그냥 리액션만 하면 됐다” 라고 말하며 칸의 여왕 전도연을 칭찬했다.

한편 전도연 공유 주연의 ‘남과 여’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Check Also

이국주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게스트 박나래 이국주 가 요리 대결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