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나폴레옹 명언 33

나폴레옹의 명언 33 입니다.

1. 사람은 그가 입은 제복대로의 인간이 된다.

2. 사람의 처세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에 쏠리지 않아야 하며, 동시에 이치에도 쏠리지 않고, 두 가지를 다 억제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나폴레옹.jpg

3. 사치한 생활 속에서 행복을 구하는 것은 마치 그림 속의 태양이 빛을 발하기를 기다리는 것과 같다.

4. 사회에는 칼과 정신이라는 두 가지의 힘밖에 없다. 그런데 결국은 칼이 정신에게 패배당하고 만다.

5. 산다는 것은 곧 고통을 치른다는 것과 같다. 그러므로 성실한 사람일수록 자신에게 이기려고 애를 쓰는 법이다.

6. 성격의 씨앗을 뿌리면, 운명의 열매가 열린다.

7. 숙고할 시간을 가져라. 그러나 일단 행동할 시간이 되면 생각을 멈추고 돌진하라.

8. 승리는 가장 끈기있는 사람에게로 돌아간다.

나폴레옹1.jpg

 

9. 승리는 노력과 사랑에 의해서만 얻어진다. 승리는 가장 끈기있게 노력하는 사람에게 간다. 어떤 고난의 한가운데 있더라도 노력으로 정복해야 한다. 그것뿐이다. 이것이 진정한 승리의 길이다.

10. 아무리 위대한 천재의 능력일지라도 기회가 없으면 소용이 없다.

11. 아첨을 잘하는 사람은 헐뜯거나 비방하는 요령도 잘 터득하고 있는 사람이다.

12. 약속을 지키는 최선의 방법은 약속을 하지 않는 것이다.

13. 약한 인간일수록 훌륭한 군인이다.

나폴레옹

14. 여론의 흐름에 따르면 모든 것이 쉬워진다. 여론은 세상의 지배자이다

15. 우리가 어느 날엔가 마주칠 재난은 우리가 소홀히 보낸 어느 시간에 대한 보복이다.

16. 의지할 만한 것은 남이 아니라 자신의 힘이다.

17.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실패했다고 낙심하지 않는 것이며 성공했다고 지나친 기쁨에 도취되지 않는 것이다.

18. 자기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은 인간이 되는 것이요, 자기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는 것은 신이 되는 것이다.

나폴레옹

19. 작전계획을 세우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다. 그러나 전쟁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적다.

20. 가라, 달려라, 그리고 세계가 6일 동안에 만들어졌음을 잊지 말라. 그대는 그대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나에게 청구할 수 있지만 시간만은 안 된다.

21. 가장 커다란 위험은 승리의 순간에 도사린다.

22. 고통을 거치지 않고 얻은 승리는 영광이 아니다.

23. 굳은 결심은 가장 유용한 지식이다.

24. 죽음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나 패배자로서 영광없이 사는 것,그것은 매일 죽는 것이나 다름없다.

25. 승리를 원한다면, 모든 것을 걸어야 한다.

26. 1퍼센트의 가능성, 그것이 나의 길이다.

나폴레옹

27. 승부는 언제나 간단하다. 적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간파해야 한다. 그리고 적으로 하여금 원하는 것, 꿈꾸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게 하는 것이다.

28. 앞을 내다보지 못하는 자는 이미 패배한 자이다.

29.비범한 작전이란, 유용한 것과 불가피한 것만을 시도하는 것, 바로 그것이다.

30. 사람이란 처음에는 일을 끌고 가지만 조금 있으면 일이 사람을 끌고 가게 된다.

31. 승리는 대군의 것이다.

32. 나의 사전에는 불가능이란 단어가 없다.

33. 개선으로부터 몰락까지의 거리는 단 한걸음에 지나지 않는다. 나는 사소한 일이 가장 큰 일을 결정함을 보았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