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힐링캠프 신승훈 ‘날 울리지마’ 이정 노래?

힐링캠프 신승훈 ‘날 울리지마’ 이정 노래?

힐링캠프 신승훈 날울리지마 이정 노래? 힐링캠프500 에 신승훈이 출연했다.

신승훈은 데뷔곡인 ‘미소 속에 비친그대’를 부르며 자기소개를 했다.

힐링캠프 신승훈

신승훈을 모른다는 중학생에게 신승훈은 여러곡에 노래를 부르며 중학생을 바라봤는데요 여전히 모르겠다는 표정을 짓자 신승훈은 ‘날 울리지마’ 를 불렀는데 느닷없이 게스트로 출연한 광희는 “어 이노래 이정선배님 노래 아니에요” 라고 노래를 끊었는데요 그러자 신승훈은 “그거 내 노래 리메이크 한거야”라고 말했고 광희는 어쩔줄 몰라했다.

힐링캠프 신승훈

신승훈은 중학생관객에게 “고등학교 1학년 때 내 콘서트에 꼭오게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힐링캠프 신승훈

한편 신승훈의 25년 여성팬 3명이 등장해 신승훈의 각종의혹들을 제기 했는데요 “오빠가 화낼거 같다 모자이크 처리해달라” 며 “1~10집 사진을 보면 머리가 모두 똑같다  안경테를 보고 안다” 며 “가볍게 식사를 할 때도 머리가 똑같다” 라며 가발이 아닌가 라고 의혹을 제기 했고, “어제도 봤고 오늘도 봤는데 바지가 똑 같다. 심지어 안에 입는 티도 똑같다” 라고 말했는데요

힐링캠프 신승훈

이에 신승훈은 ‘가발이 아니다’ 라며 “이머리 굉장히 집중한 머리”라고 강조했다. 또한 “한 번 뭐에 빠지면 쭉 간다” 라며 “안경을 1년째 쓰기도 하고 소스가 좋으면 엄청난 양의 소스를 산다”고 똑같은 스타일 고집하는 이유를 밝혔다.

Check Also

이국주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게스트 박나래 이국주 가 요리 대결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