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아는 형님 양지은 미스 트롯 상금 1억 5천 과 외제차

미스트롯 아는 형님 출동

트로트 국민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 멤버들이 아는 형님을 찾았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 은가은 등 미스트롯 TOP 7이 전학생으로 등장했습니다.

아는 형님에 출연한 양지은 과 멤버들은 이날치 의 ‘범 내려온다’를 부르며 화려하게 등장 했는데요

가장 먼저 홍지윤은 최근 인기를 실감하느냐 라는 질문에 “아니다 사실 알아봐 주실 줄 알고 강아지 데리고 산책을 나갔다” 라며 “인사를 건넸는데 강아지가 예쁘다고 하더라”라며 자신을 못 알아봤다고 전했습니다.

아는형님 양지은

양지은 역시 “마스크를 끼고 있지만 알아볼 줄 알았다”면서 “홍지윤, 별사랑과 양말을 사러 갔는데, 아줌마가 탄성을 지르시더라. 근데 예브다고만 하고, 양말 서비스를 드리겠다고 하더라. 더 분말하자고 다짐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미스트롯2 우승 혜택으로 받은 차에 대해 “사실 면허가 없다” 면서 “아직 받지 못했다. 외제차는 1년 렌트다. 내가 타면 범퍼카가 될 거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별사랑은 은가은에 대한 각별함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별사랑은 통증을 참고 무대에 오른 사연을 공개 하며 “요가 퍼포먼스 연습 전날에 발목이 걲었다”며 “병원에서 깁스를 권장했는데 깁스하면 데스매치에서 떠러질 거 같아서 마취 주사를 엄청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무대에 올랐는데 마취 풀린거야 참고 했더니 그날 선이 됐다”고 말하며 “연습 끝나고 집에 가는 날이었는데 눈이 엄청 왔어. 근데 언니가 태워주겠다고 한 거야”라며 “자기도 힘든데 돌아가면서 날 데려다 준 언니에게 감사해”라며 은가은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