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프랑스 촬영 공개

JTBC 새 드라마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의 프랑스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2017년 방송 예정인 더 패키지 는 서로 다른 이유로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서로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을 그린 12부작 여행 드라마 이다.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지난 9월초 더 패키지 멤버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윤박, 류승수, 하시은, 정규수, 이지현, 박유나 등이 프랑스로 출국했는데요 25일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촬영 스틸컷이 공개 되어습니다.

공개 된 사진에는 이연희 와 정용화 가 자전거를 끌고 프랑스 거리의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인데요 장미꽃이 피어 있는 거리에서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화보를 보는 것 같습니다.

더 패키지

더 패키지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더 패키지는 프랑스 현지에서 한 달 넘게 촬영을 진행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배우 라고 하더라도 낳선곳에서 한달 동안 촬영을 하다보면 상당히 친해졌을 것 같기도 합니다.
또한 국내가 아니라 프랑스에서 함께 촬영 했다고 하니 마치 여행을 온 것 같은 느낌이었을 것 같습니다.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더 패키지 의 제작진에 따르면 “한 달 넘게 ㅍ랑스 현지에서 촬영하다 보니 진짜 단체여행을 온 것처럼 배우들 모두 서로에게 더 의지하고, 더 가까워진 것 같다”라며 “마치 드라마에서 전개되는 이야기처럼 서로 소통하며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밝히며 프랑스 촬영 현장이 상당히 분위기 좋다는 내용을 전했습니다.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이어 “여행 로맨스에 설레고 여행자들의 이야기에 따스해질 더 패키지의 여행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