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국내

NC 이민호 사실혼 관계 아내 폭행 과 외도

NC 이민호 선수가 사실혼 관계의 아내를 폭행 하고 외도를 했다는 주장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NC 이민호 는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NC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호는 예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결혼은 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민호 아내 라고 주장 하는 네티즌이 올린 인스타그램의 사진 과 글에 대한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NC이민호

이민호

인스타그램에서 아이디 “trust_x56__” 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자신이 이민호 의 아내라고 주장하며 5장의 사진과 게시글을 남겼는데요 특히 이민호의 아내가 맞느냐 라는 질문에 이 네티즌은 이민호의 혼인 관계 증명서를 사진으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먼저 이민호 선수와 이민호 어머니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과 사진 입니다.

이민호아내폭행

이민호아내

이민호아내폭력

오늘 새벽 이민호 선수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과 멍이 던 팔의 사진입니다.

목격자를 찾는다 라는 글에서는 “오늘 2일 새벽 회원동 무학여고 앞 큰 도로에서 질질 끌려가는 저 보시고 무슨일 있냐 물으시던 남자두분…” 이라는 내용인데요 게시글의 내용으로 보면 이민호 선수가 아내를 질질 끌고 갔다라는 주장이고 이에 이민호 아내는 택시를 타고 그자리를 피했다고 한다.

이민호아내폭행

이민호혼인관계증명서

이민호 선수가 딸로 보이는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이다 “가승스럽다 앞에선 아빠인척 뒤에선 호박씨” 라는 내용이다.

NC 구단에서 말한것과 같이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지만 결혼을 한 것은 맞다라고 한다면 해당 글의 게시자는 이민호 선수의 아내 인것으로 보이며 폭행을 당한 것 또한 사실로 보인다.
NC 다이노스는 최근 승부조작 혐의로 이태양이 계약해지 되었고 이재학 선수도 같은 의혹으로 조사 중인데 이번 이민호 선수의 폭행 사건까지 진실로 밝혀진다면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이보다 더 큰 충격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