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설현 이상형 송중기 ‘사랑하는 것 같아’

설현 이상형 송중기 ‘사랑하는 것 같아’

AOA 설현 이 송중기에 대한 일편단심 애정을 밝혔다.

지난 3일 방송 된 런닝맨 출연한 설현이 이상형 송중기를 언급했다. 이날 개리는 4.13선거 홍보대사를 만나서 소원을 들어주는 미션을 받고 설현을 만났는데요 설현에게 소원을 물어보자 “촬영장까지 데려다 주세요”라며 소원을 말했다.

설현 이상형

설현

설현

설현 과 개리는 촬영장까지 이동 중 설현에게 “어떤 스타일 좋아하느냐” 라는 질문을 했고 이에 설현은 “전 동글동글한 스타일 좋아한다” 라며 “이상형이 송중기 선배님… 그 전부터 좋아했다”라고 고백했다.

런닝맨 개리

설현

광수개리

 

 

 

설현의 이야기가 끝나자 때마침 이광수가 전화가 왔고 개리는 “설현이 만났어” 라고 이야기 하자 광수는 놀란 눈으로 “설현이를 만났다 구요” 라며 놀라워했다. 개리는 설현이 이상형이 송중기라는 사실을 광수에게 알리자 광수는 몹시 괴로워했는데요

런닝맨 이광수

광수 송중기

설현 개리

이에 개리는 “광수야 마음접어” 라고 말했고 광수는 “중기의 모든 비밀을 설현이 에게 이야기 해주고 정떨어지게 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광수의 이야기에 개리는 “설현이는 중기의 모든 비밀이 먼지는 모르겠지만 그 비밀까지도 벌써 사랑해” 라고 말하며 종지부를 찍었다.

설현 송중기

송중기

개리의 이야기에 설현은 “아~ 맞아요 그런거 같아요”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 정말 대한민국 모든 여성의 마음을 사로 잡고 이제 설현까지 ㅜ.ㅜ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