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TV

[소주녀 유수민]화성인 소주녀 궁금해?

화성인 소주녀 밥보다 소주가 좋아


<화성인 소주녀>

화성인 소주녀가 화제가 되고 있다.
커다란 눈에 미모를 자랑하는 소주녀 도대체 소주를 얼마나 사랑하면 소주녀 란 별명이 붙었을까요?

 

소주녀 “소주 없으면 밥 못먹어”

소주가 없으면 밥을 못 먹을 정도로 소주를 사랑하는 일명 “화성인 소주녀”

지난 18일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미모의 화성인 일명 소주녀 “유수민”씨 는 소주가 없으면 밥을 먹지 못하는 생활을 6년쩨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소주 한병을 마신다고 밝혔습니다.


<소주녀 소주와 동거 한지 6년째>

소주녀 “소주를 마니 마시면 화장이 잘받는다”

소주녀 유씨는 밤에 소주를 먹으면 하루 스트레스가 다 풀린다며 소주를 조금 더 마신 날은 다음 날 개운하고 화장이 잘 받는다고 말했는데요..

소주를 마시면 스트레스가 풀리긴 하지만 좀 마니 마시면 다음날 상태가 멜롱~이 되는데…

소주녀 는 좀 많이 마시면 화장이 더 잘받는다고 하는군요 체질이 소주와 딱 맞는 건가??

 

소주녀 일주일 소주값 100만원 쓴적도 있다

소주를 사랑 하는 소주녀 매일 매일 소주를 먹다보니 일주일에 소주값만 100마넌을 쓴적도 있다고 하는군요 ….헐;;

일주일에 100마넌치 소주를 먹는다면 저 같으면 매일 @_@; 이러고 다니겠네요 …

 

화성인 소주녀 쇼핑몰 사장님

소주를 사랑하는 소주녀 유수민씨는 미니홈피와 쇼핑몰에 관심이 많다고 하는군요 현제 “허쉬스토리” 라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얼굴만 봐서는 전혀 소주녀 같지 않은데 대단하심…소주녀 쇼핑몰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소주녀 쇼핑몰 <허쉬스토리>

소주녀 쇼핑몰 허쉬스토리 바로가기
http://www.her-she.co.kr/
소주녀 쇼핑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