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결혼? 올림픽?

일본 '여성세븐' 노민우 아야세 하루카 결혼설 보도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결혼? 올림픽?

아야세 하루카 와 노민우의 열애설에 이어 이번에는 결혼설이 재기 되었습니다.

일본 매거진 ‘여성세븐’은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가 2년간 비밀연애를 했고 올림픽으로 인해 결혼이 연기되었다고 밝혔습니다.

綾瀬 はるか

앞서 지난 1일 일본의 매체들은 2일 발간 예정이었던 ‘여성세븐’에 노민우와 아야세 하루카 의 열애설을 보도 했고, 결혼설까지 상세하게 다른다고 보도 했는데요

綾瀬 はるか

2일 발간된 ‘여성세븐’에 노민우 아야세 하루카 결혼 보도가 나왔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작년 말부터 아야세 하루카가 도쿄올림픽 이후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돌았다며 아야세 하루카가 올림픽 스폰서 광고에 나오는 일종의 ‘올림픽 얼굴’ 중 한 명이라, 올림픽 끝날 때까지 사생활 변화는 금지되어 있다 라고 전했습니다.

綾瀬 はるか

이어 올해 초 결혼 소식을 보도하려 했던 일부 언론이 있었는데 결국 기사화되지 않았다 라고 밝혔습니다.

綾瀬 はるか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도쿄올림픽이 연기가 되자 노민우 아야세 하루카 결혼 계획이 바뀌었다고 전했는데요

여성세븐은 “올림픽을 기다리지 않고 결혼을 하거나 약혼을 발표할 것이라는 설도 나온다”라고 전했습니다.

綾瀬 はるか

하지만 아야세 하루카 와 노민우 측은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구 사이라라고 말했는데요

특히 노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 걱정 말아요” 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정확한 표현을 아니지만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 그리고 결혼설에 대해 팬들에게 남기는 메시지로 보입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