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WORLD

톰 행크스, 리타 윌슨,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Isolated by Tom Hanks Instagram to reveal positive facts

톰 행크스, 현재 호주에 거주, 인스 타 그램, 코로나.
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은 Corona19 양성을 테스트.
톰 행크스는 트위터가 그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 또한 Corona19 양성했다.
톰 행크스, 63 살이에요, 인스 타 그램 말했다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긍정적.
톰 행크스는 호주에서 그의 아내 리타 윌슨과 함께 살고.

인스 타 그램에이 게시물보기

여보세요, 사람들. @ritawilson 내가 호주에서 여기 다운. 우리는 약간 피곤 느낌, 우리는 감기를했다처럼, 일부 몸살. 리타가 와서 약간의 오한을 가지고 갔다. 약간의 발열도. 물건의 권리를 재생하려면, 로 현재 세계에서 필요, 우리는 코로나 시험 하였다, 긍정적 인 것으로 밝혀졌다. 잘, 지금. 다음에 할일? 의료 당국은 따라야 프로토콜을. 우리 행크스는 '테스트됩니다, 관찰, 그리고 한 요구 공중 보건 및 안전로에 대한 격리. 아니 훨씬 더 그것에 하루 한번에 한 접근 방식보다는, 아니? 우리는 게시 및 업데이트 세계를하겠습니다. 자신의주의! Hanx!

공유 게시물 톰 행크스 (@tomhanks) 의 위에

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 그들이했으며 “그들은 감기를 가진 것처럼 조금 피곤하고 조금 아픈 비트.” 리타는 약간의 오한을했다. 약간의 발열이있다, 너무.” 그는 코로나을 테스트했다.
톰 행크스는 말했다, “세계는 지금 ​​필요로,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 및 양성을 입증했습니다.”

그 후 "잘, 지금. 다음에 할일? 의료 당국은 따라야 프로토콜을. 우리 행크스는 '테스트됩니다, 관찰, 그리고 한 요구 공중 보건 및 안전로에 대한 격리. 아니 훨씬 더 그것에 하루 한번에 한 접근 방식보다는, 아니?"고 말했다.

Tags
Show Mor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