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김지현 남편 아들 속사정

룰라 김지현 두 아들의 엄마 가 된 사연

룰라 김지현이 결혼과 함께 두 아들이 생겼다고 고백 했습니다.

지난 20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김지현은 이상민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 했는데요

김지현은 이상민을 맞아 꽃게찜과 명란마요네즈, 명란껍질튀김 요리 등을 선보였습니다.

김지현은 룰라의 멤버였던 이상민 채리나 와 더불어 바비킴도 함께 초대를 했는데요

김지현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하던 중 이상민은 김지현에게 아이에 대해 물었고 그러자 김지현은 “큰애가 고1, 작은 애가 중2″라고 말했습니다.

채리나 와 이상민은 이미 알고 있는 듯 한 표정이었는 바비킴은 이게 무슨 소리야 하는 듯한 표정이었습니다.

결혼 한지 4년 만에 고등학생, 중학생 아이가 있다는 이야기가 어리둥절 한 표정이었는데요

바비킴은 김지현을 바라보며 “아이가 있어?” 라고 물었는데요

그러자 김지현은 “어..” 라고 말하자 바비킴은 “나는 몰랐어..” 라고 말습니다.

김지현

김지현은 “바비 만 볼랐구나..” 라고 하자 이상민은 “지금 결혼 한 남편이 아이가 있어”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바비킴은 “나는 지현이가 옛날에 아이 둘을 낳은 줄 알았어… 그거에 지금 내가 놀라가지고..” 라며 “애가 데뷔를 몇년에 해서 아이가 고등학생이면…”이라며 그걸 계산하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지현은 아들의 중2병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김지현

김지현은 중2병에 대해 “TV에서 만 그런 줄 알았는데 우리 아들도 그렇게 하더라” 면서 아들이 “아빠 저한테 터치 안 하시면 안돼요?” 라고 말했다며 너무 놀랬다 라고 전했습니다.

심지어 아이가 없는 채리나와도 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들의 그런 모습이 사춘기를 겪는 다른 중2 아이들이 똑같이 그렇다 는 걸 알고 난 후 조금은 안심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지현

김지현의 이야기에 스튜디오 어머님들은 “예쁜 마음을 가졌다”, “왠 만하면 힘들건 때 특히 아들이 둘이고” 라고 말했는데요 신동엽은 “아들을 잘 챙겨 주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지현

가수 김지현 은 누구?

1972년 생은 김지현은 올해 47세로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대학원(예술학 석사)을 거쳐 1994년 룰라 1집 앨범으로 데뷔 했습니다.

김지현은 원래 송대관의 소속사에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 하려 했었는데요 그러던 도중 이상민과 인연이 되어 서울인 프로덕션에서 가수 준비를 했고 이후 1994년 이상민, 신정환, 고영욱과 함께 룰라 로 데뷔 했습니다.

 

김지현 룰라 데뷔 섹시 컨셉

룰라 데뷔 당시 동년배의 ‘투투’의 황혜영을 따라 귀여운 스타일 고집 했지만 실패 했죠

이후 2집에서는 섹시한 컨셉으로 노선을 변경 하고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165cm, 45kg 의 글래머스한 몸매로 20대 초반 처럼 보이지 않는 성숙한 얼굴로 김지현은 당시 가요계 섹스심벌로 자리 잡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특히 ‘날개 잃은 천사’ 가 대박을 터트렸는데요 150만장 이라는 앨범 판매 기록을 세우며 1995년 여자 가수 원톱을 차지 했습니다.

3집 이상민 작사 작곡 의 ‘천상유애’를 야심차게 선보였지만 표절시비에 휩싸였고 이에 김지현은 기자회견을 통해 “우리를 지지해 주던 팬들이 한 순간에 등을 돌릴 줄 몰랐다” 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룰 룰라가 위기에서 탈출 하게 된 건 바로 듀스 출신 이현도의 도움 때문이었는데요 김성재의 장례식 때 룰라의 도움을 받았던 이현도 룰라 4십 프로듀싱을 수락했고, 이후 타이틀곡 ‘3!4!’ 가 방송차트 3주간 1위를 차지 하면서 다시 한번 룰라의 상향세가 시작 되었습니다.

하지만 4집 부터 채리나가 본격적으로 보컬을 맡아 보는 시도를 하게 되었고 이후 김지현의 입지가 그룹 내에서 줄어 들게 되었습니다.

4집 활동이 끝나고 기존 소속사의 계약이 만료 되면서 기자회견을 열어 룰라를 탈퇴 하게 되는데요

이후 천일기획에서 솔로 활동에 집중 했는데 1998년 월드뮤직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던 이상민의 러브콜에 다시 룰라 6집으로 복귀 합니다.

룰라 6집에서 김지현은 채리나 와 적절한 파트 분배로 향상된 가창력을 선보였는데요

이후 7집 을 거쳐 2001년 8집으로 룰라 활동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김지현 결혼

2016년 10월 2세의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는데요

다음 달 결혼한 채리나 박용근 부부와 함께 동반으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Tag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