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마리텔 2번 누나 유민주 결혼 남편은 누구?

미녀 파티시에 유민주 11월 10일 결혼

유민주 결혼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는 미녀 파티시에 유민주 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는 10일 결혼식을 올리는 유민주의 예비신랑은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유민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 하기도 했는데요

유민주결혼

유민주는 “제가 크게 유명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일하며 조용히 준비하고 있었는데 오늘 출근후 결혼 기사가 먼저 올라갔어요” 라며 자신의 결혼소식이 기사화 된 걸 보고 깜짝 놀랐다고 전했습니다.

유민주결혼

유민주는 “결혼을 코앞두고도 오늘도 평범히 일을 하고 있어서… 미리 좋은 소식을 많은 분들께 전해드리지 못했어요” 라며 “그동안 조용히 지켜주시고 기다려주신 지인분들 가족들 친구들 언니동생들 고맙습니다. 이번주말 토요일 제가 부끄럽지만 참 좋은 분과 결혼을 해요” 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민주결혼

이어 “많은 축하 보내주시면 그 만큼 사랑나누면서 더 채워가고 나눠가며 살아갈게요” 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유민주는 2016년 2월 28일 마이리틀 텔레비전 MLT-22 에 ‘델리만쥬’ 와 자신의 이름을 합친 ‘델리민주’ 닉네임으로 쿡방 호스티스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유민주결혼

특유의 염소와 닮은 목소리로 ‘염소민주’라 불리면서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