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주인공 표절 논란 선미가 무슨 죄 테디 는 어떡해?
18일 발매 된 선미 주인공이 표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선미는 가시나 이후 5개월만에 발표한 신곡 ‘주인공’ 은 어제 쇼케이스 후 오후 6시 발매를 시작 했는데요
선미 주인공 발매 이후 온라인 과 SNS에서는 선미 주인공 이 큰 화제가 되면서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는데요
그런데 난데 없이 선미 주인공 표절 이라니?
이게 무슨 일일까요?
선미 주인공 표절 논란에 대해 일단 알아봐야 겠습니다.
선미 주인공 표절은 영국의 가수 셰릴콜의 ‘Fight For This Love’ 와 거의 흡사 하다는 내용인데요
유투브에는 선미 주인공 과 영국 가수가 부른 곡을 비교한 영상까지 올라오면서 논란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실제 선미의 신곡 주인공은 유명 음악 프로듀서 테디가 작곡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인데요 테디는 앞서 여러 차례 ‘포절’논란을 일으키면서 음악팬들의 비난을 사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선미 표절 논란이 불거진 ‘Fight For This Love’ 의 셰릴콜은 관심도 뜨거운데요
셰릴콜의 본명은 셰릴 앤 드위티로 축구선수인 전 남편 애슐리콜의 성을 따라 셰릴콜로 활동했으나 이혼 후 재혼한 남편의 성을 따라 셰릴 페르난데즈 버시니라는 이름으로 개명 헀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남편과도 이혼을 하면서 최근 원디렉션 멤버 리암 페인의 아들을 출산 했습니다.
셰릴콜은 2002 걸스 어라운드의 멤버를 뽑은 영국의 TV오디션에서 우승하면서 연예계에 데뷔 했는데요 걸스어라운드의 성공후 셰릴은 솔로로전향해 영국의 대표적인 스타일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한편 선미 주인공 표절 논란이 된 곡은 셰릴콜은 지난 2009년 발매한 싱글 ‘Fight For This Lov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