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제시카 ‘믹스나인’ 3년 만에 예능 출연 잘 할 수 있는데
제시카

제시카 ‘믹스나인’ 3년 만에 예능 출연 잘 할 수 있는데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 가 3년 만에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에 출연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현석과 빅뱅 멤버 승리가 제시카의 소속사인 코리델엔터테인먼트를 찾아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제시카는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앨범도 내고 패션브랜드 운영도 열심히 했다” 라며 “3년 만에 첫 예능프로그램이다”라며 긴장된 표정을 지었습니다.

제시카

제시카

승리는 제시카에게 “왜 방송에 나오지 않았느냐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제시카는 그 동안 마음고생을 고백하는 듯 “나 잘 할 수 있는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시카

제시카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후 예능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는데요 이에 승리는 “라인을 잘 타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제시카

제시카

제시카

한편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이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 를 통해 방송 됩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