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보그맘 예쁜 엄마 박한별 양동근 관전 포인트

보그맘이 화끈한 출발을 시작 했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매번 놀라지만 이번 ‘보그맘’ 역시 놀라운 상상력이 만들어 낸 드라마 라고 생각 하는데요

드라마 작가님들의 도대체 어디서 저런 소재를 찾아낼지 정말 궁금 하네요

오늘 첫 방송을 마친 보그맘 의 인기는 놀라운데요 방송이 끝난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보그맘’ 이 떡 하니 있는 것 만 보더라도 실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그맘 박한별

보그맘 줄거리 

아들(7세 최율역 조연호)을 두고 먼저 죽은 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주기 위해 인공지능로봇연구가 아빠 최고봉(양동근) 은 사이보그 로봇을 만드는데요 엄마가 세상을 떠나기 직전의 그 모습 그대로 사이보그 로봇 보그맘(박한별) 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보그맘 박한별 은 실제 최율의 엄마가 되어 대한민국 상위 0.1% 만 다닐 수 있다는 최고급 럭셔리 유치원 ‘버킹검’에 입성 합니다.

보그맘 박한별

말그대로 최고급 럭셔리 유치원 이니 거기에 엄마들 허세와 치맛바람 정말 대단 하겠죠

이런 엄마들의 박한별이 때려 잡는다 라는 스토리 인데요

 

보그맘 박한별은 사이보그 이다 보니 융통성은 찾아 볼 수도 없고 거기다 팩트을 쏘아 붙이기 일수죠… 이런 박한별과 버킹검 엄마들의 한 판승이 시작 된 겁니다.

그리고 우리는 웃을 준비를 하고 있어야 되는 거겠죠 ㅎㅎ

보그맘 등장인물 과 제작자

보그맘은 등장인물 만 보더라도 범상치 않은데요

보그맘 박한별

먼저 아빠 최고봉역에 양동근, 보그맘 역에 박한별, 도도혜 역에 아이비, 부티나 역에 최여진, 구설수지 역에 황보라, 유귀남 역에 정이랑, 최율 역에 조연호, 한영철 역에 최정원, 권현빈 역에 권현빈, 조지 역에 정지훈, 그레이스 역에 김도혜, 코코역 에 강주하, 오드리 역에 장로이, 윌리엄 역에 송지우 입니다.

배역들의 이름이나 출연진을 본다면 진지한 드라마 라고 보기 보단 시트콤에 가까운 라인업이 분명 합니다.

보그맘 소개를 보니 시트콤이자 예능드라마 라고 되어 있더군요.

보그맘 박한별

사실 mbc 가 지금은 파업 중이지만 시트콤 드라마 하나는 정말 끝내 주는거 아시죠

남자셋 여자셋, 논스톱, 세친구, 하이킥, 안녕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등등 큰 인기를 얻은 시트콤은 모두 mbc 작품들입니다.

실제 보그맘을 만드신 분들도 우리 결혼했어요 의 선혜윤PD, 소울메이트, 안녕프란체스카 의 박은정 작가, 롤러코스터, 썸남의 최우주 작가가 뭉친 만큼 과거의 시트콤 명성을 되찾을지도 기대가 되는 부분 입니다.

보그맘 박한별

보그맘 관전 포인트는?

보그맘의 관전 포인트는 머니 머니 해도 보그맘 양동근과 보그맘 박한별이 아닐까 합니다.

#보그맘 양동근 과거 논스톱2에서 ‘구리구리’ 로 출연하며 시트콤에서 완벽한 캐릭터를 소화한 양동근이 이번에서 사이보그를 보면서 느끼는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의 표현이 첫번째 관전 포인트 라고 생각 합니다.

두번째 관전 포인트는 외모, 두뇌, 지치지 않는 체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완벽한 엄마 #보그맘 박한별 인데요 감정이 없는 박한별의 로봇 연기와 유치원 엄마들 과의 갈등이 관전 포인트 라고 생각 합니다.

보그맘 박한별

보그맘 선전 할 수 있을까?

파업 사태로 인해 ‘보그맘’ 첫방송을 제대로 홍보도 하지 못하고 시작 했는데요

파업기간 중 mbc 는 방송사고, 재방송, 급조방송 편성 등으로 시청률이 떨어 질때로 떨어졌습니다.

과연 mbc는 보그맘을 통해 과거 시트콤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 신정환 악마의 재능기부 이제 정신 차렸죠?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