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마이틴이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이틴은 지난 27일 일본 도쿄 에비더스가든홀에서 3000석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개최 했습니다.
이날 마이틴은 타이틀곡 ‘어마어마하게’로 시작해 수록곡 ‘이 동네 왜이래’까지 선보이며 마이틴 특유의 발랄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마이틴은 쇼케이스에 앞서 지난 19일부터 9일간 일본 팬들을 직접 찾아 사인회를 개최하고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마이틴의 일본 데뷔 프로모션은 타워레코드 와 로손HMV, 스킨가든 등 7곳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행사가 진행 되는 장소에는 수 많은 팬들이 몰려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는 폭염과 폭우에도 불구 하고 마이틴을 보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장사진을 이뤘습니다.
마이틴에 대해 일본 관계자는 “가창력과 비주얼, 끼,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그룹이다” 라며 “음악 실력뿐만 아니라 일본어 실력과 예능감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소유하고 있다. 차세대 한류돌이 될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마이틴은 일본 무대를 시작으로 오는 9월 8일 홍콩 추엔완타운홀 오리토리움에서 소속사 선배 공민지와 함께 쇼케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마이틴은 7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백지영, 공민지, 김소희 등이 소속된 뮤직웍스의 1호 보이그룹입니다.
마이틴은 My 와 Teenager 를 조합한 팀명으로 10대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팀이 되고 싶다는 의미를 가진 의미를 담고 인는데요 지난 7월 26일 정식 데뷔한 아직 따끈따끈한 신인 그룹 입니다.
마이틴의 멤버는 7명으로 이태빈, 천진, 은수, 시헌, 신준섭, 송유빈, 한슬로 이루어져있습니다.